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중에 단연 원피스와 보루토는 어른 아이 할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옛날에 저는 일주일에 한편 씩 나오는 이 애니메이션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정말 많은 검색을 하면서 찾아다녔었는데, 이제는 다운받을 필요도 없이 웹 스트리밍으로 볼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원피스 보루토 애니 최신화 스트리밍 사이트

 

마나모아 대피소 라고 불리우는 사이트에는 "IT리뷰 및 뉴스정보" "게임뉴스" "방영중 애니" "완결애니" "킹덤(만화)" 메뉴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 사이트의 주인이 좋아하는 애니나 만화 시리즈를 모아놓은것 같은데요!!

 

 특히 원피스나 보루토 같은 경우는 1화부터 차곡차곡 초고화질 스트리밍으로 볼수있도록 잘 정리 되어있다는 것이 이 사이트의 장점 입니다.  물론 오래된 애니메이션 인 경우 영상이 짤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 최신화로 유지하는 사이트는 흔치 않기 때문에 꽤 유용하게 활용 할수 있습니다. 

 

보루토 또한 마찬가지로 1화부터 최신화까지 차곡차곡 잘 정리 되어 있습니다. 화질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고화질이라 깔끔하게 감상 하실수 있습니다.

 

그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애니메이션과 왕좌의 게임 전 시즌도 영상을 올려놓아서 보고싶으신 분들은 다운로드 필요없이 초고화질 스트리밍으로 시청 할수 있습니다.

 

 

   사이트 링크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마나모아 대피소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마나모아 대피소 바로가기 

 

   해당 사이트에서 영상이 짤렸다면?

해당 사이트에서 영상이 짤려서 볼수 없다면 좀더 쉽게 원피스 보루토 최신화를 찾아볼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원피스 최신화인 952화를 다운로드 없이 스트리밍으로 보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이 검색 하시면 됩니다.

 

 

구글에서 접속하여 "원피스 952화 애니" 라고 검색을 하시면 검색된 상위 3개 항목 안에 무조건 초고화질 스트리밍으로 볼수 있는 사이트가 검색 됩니다.

 

아무 사이트나 들어가보면 초고화질로 원피스 최신화를 스트리밍으로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영화 TV 애니 스포츠 중계 무료 링크 참고하세요!!

 

영화조타 같은 영화 스트리밍 무료 사이트 6가지 소개합니다.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외 2가지 무료티비 보기 사이트 알려드려요!! 

 

마나모아 대피소에서 원피스 보루토 애니 최신화를 감상 할수 있어요

 

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중계를 무료로 시청 할수 있는 방법 2가지 소개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