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입문자용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 10을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내용이 좀 길어서 흥미 있는 드라마 위주로 상세하게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 10 시작합니다.!!!

 

목차

     

 

1. 킹덤 [ IDMB 8.2 ]

 

우리나라에서 만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입니다. 너무나 유명한 작품인데 아직 못보신들을 위해 추가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넷플릭스 코리아에서 직접 제작하여 전세계 넷플릭스 구독자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은 15 ~ 16세기 경 조선을 배경으로 하고있는 사극 좀비 드라마 입니다. 좀비가 되어버린 조선의 왕, 그리고 힘을 잃어버린 세자, 세도가문 조학주 가문에 휘둘리는 조선의 혼탁한 정치 상황 속 역병 좀비로 위험에 처한 백성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씨 왕가의 세자 창, 그리고 의녀 서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 입니다. 

 

부산행 워킹데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매력적인 작품으로 조선시대 사극 공포물이라 40~50대 부모님들도 충분히 좋아하시는 작품입니다.

 

 

2. 종이의 집 [ IDMB 8.5 ]

 

넷플릭스 스페인이 제작한 작품 종이의 집 입니다.

 

도둑들, 오션스 시리즈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이 작품이야 말로 여러분들에게 취향저격인 드라마인데요!! 

 

오션스 일레븐을 뛰어넘어서 설계, 치밀함이 매력적인 드라마로 스폐인 조폐국, 우리나라로 따지면 돈을 찍어내는 한국조폐공사를 터는 브레인 프로페서와 치밀하게 계획된 설계 그리고 거기에서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돌발 상황들 거기다 서로를 믿지만, 의심하게 되는 범인들의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극중 프로페서사 선사하는 반전과 설계의 미학이 반짝반짝 빛나고 2화의 마지막! 프로페서 살리지오가 만드는 소름돋는 내용이 정말 대단합니다.  꼭 2화까지 버티셔서 세기의 범죄 명작을 꼭~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3. 엘리트들 [ IMDb 7.6 ]

세번째는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엘리트들 입니다. 

 

이것 또한 스페인 드라마로서 일부 배우들이 종이의집과 겹치는 부분들이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작품의 스타일은 확연히 달라집니다. 할리우드 막장드라마 숀다 림즈 작가의 그레이 아나토미 그리고 범죄의 재구성을 좋아하시나요? 병원과 법정에 탈을 쓴 막장 연애스토리 잖아요!!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엘리트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스페인 하이스쿨에서 벌어진 크라임씬 미스테리를 바탕으로 화끈 섹시한 남녀, 남남의 사랑 그리고 그들의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열정 정열의 나라 스페인의 사랑을 여러가지 형태로 보여주는 화끈 섹시한 드라마니까요!! 20~30 남녀 여러분들은 후방주의 꼭 단단히 하시고 시청하세요!!!

 

4. 기묘한 이야기 [ IMDb 8.8 ]

네번째 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입니다.

 

이번에는 10대 후반부터 20대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작품입니다. 다른 차원에서 나타난 괴물과 갑작스럽게 마을에 나타나 초능력을 사용하는 여자아이 일레븐 그리고 그녀의 새로운 친구들.. 그들이 그려내는 우정과 사랑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 입니다. 

 

80년대 USA를 배경으로 6명에 꼬맹이들이 펼쳐나가는 약간은 공포스럽고 미스테리 어드벤쳐 느낌의 기묘한 이야기 !! 공개 당시 할리우드 드라마계에 상이란 상은 싹끌이한 글로벌 대작입니다. 꼭 시청하세요!!

 

5. 하우스 오브 카드[ IMDb 8.8 ]

 

다섯번째 추천작 하우스오브 카드 입니다. 

 

TVN 드라마 비밀의 숲 그리고 abc 방송사의 지정생존자를 재밌게 보셨나요?

 

비밀의 숲이 보여주는 숨학힘에 버금가는 정치스릴러 드라마를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권모술수가 판치는 비정하고 더러운 미국 정치 속에서 약속된 대가를 받지 못한 킹메이커 국회의장 프랭크 언더우드가 대통령이 되기 위해 펼치는 비열하고 극악무도한 워싱턴에서의 정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프랭크 언더우드를 연기한 케빈 스페이시의 포스와 드라마에 몰입감이 대단한 작품입니다. 30 , 40, 50 정치 드라마를 애청하시는 분들이라면 시청할것을 추천드립니다.!!!

 

 

6. 마블 데어데블 [ IMDb 8.6 ]

 

여섯번째 추천작 마블 데어데블 입니다. 

 

여리여리 하면서도 섹시한 훈남 찰리콕스의 훈훈한 액션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낮에는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맹인 변호사 저녁에는 도시의 정의를 지키는 헬스키친의 히어로 데어데블에 관한 탄생과 성장의 이야기를 그리고있는 작품입니다. 오감을 이용한 화려한 액션이 훌륭하고 현실 히어로의 성장 또 다른 정의를 추구하는 히어로 퍼니셔와의 갈등 등 생각할 만한 화두도 적절히 던져주는 괜찮은 작품입니다.

 

사실 마블이 초반에는 미국의 CW 채널을 통해 서비스 되던 일명 DC의 CW버스 히어로 드라마들 플래시, 슈퍼걸, 애로우 등의 작품들로 브라운관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했었는데요!!!

 

넷플릭스와 함께 콜라보한 또 다른 마블판 히어로 작품들 세기카존스, 데어데블, 퍼니셔 그리고 넷플릭스판 어벤져스 디펜더스로 분위기를 역전하며 브라운관에서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확장 하나 싶었었는데요!! 이제는 마블이 디즈니 플러스로 넘어가면서 넷플릭스와는 경쟁상대가 되어버렸죠!! 

 

어쨌든 데어데블 시즌1 ~ 시즌3까지 그리고 퍼니셔 시즌1~2 정도는 정말로 괜찮은 드라마이니 추천 드립니다.!!!

 

7. 루시퍼 [ IMDb 8.2 ]

일곱번째 추천작은 루시퍼 입니다.

 

신과함께 에이전브 오브 쉴드와 같은 작품들을 좋아하시나요?

 

절대자 아버지에게 반기를 든 죄목으로 지옥으로 추방당해 인간들을 심판하며 지옥의 군주로서 군림하던 루시퍼가 지긋지긋한 지옥 생활을 청산하고 인간계로 올라와 자린 나이트클럽 주위에서 벌어지는 사건 사고들을 우연히 알게된 여형사 클로이데커와 함께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전세계 너무나 많은 여성 팬분들께서 톡톡 튀는 영국의 악센트와 너무나 섹시하게 잘 생긴 악마 루시퍼 톰 엘리스에 매력에 푹 빠시진것 같더라구요!!

 

이제는 너무 많은 시즌으로 약간은 3040 명탐정 코난 같은 느낌이 되어버린 중독적인 작품입니다. 추천 드립니다.!!!

 

 

8. 힐 하우스의 유령 [ IMDb 8.7 ]

 

여덟번째 추천작 힐 하우스의 유령 입니다. 

 

이번에 약간 섬뜩섬뜩한 공포물인데요!! 심리 스릴러물에 가까운 작품입니다. 어스나 숨바꼭질과 같은 공포 스릴러 물 어떠신가요? 

 

유령이 존재한다는 힐 하우스 그리고 그곳에서 살게 되었던 클레인가의 아이들, 엄마를 잃어버리게 만든 그 유령의 집은 어른이 되고난 현실에서까지 그 공포스러운 교감들을 악몽으로 비춰주며 그들의 삶을 괴롭히는데요!! 여러가지 형태로 모습을 바꾸며 그곳에 들어산 가족들의 영혼과 삶을 좀 먹게 만들었던 붉은 방 그리고 힐 하우스, 거기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크레인가 가족들의 슬픔과 애절함에 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귀신들린 집 장르에 원작자라 볼수 있는 소설 더 헌팅 오브 힐 하우스를 원작으로 하고있는 작품으로 생각보다는 무섭지가 않습니다. 각자가 가지고 있는 트라우마를 공포로서 극대화 시키고 그것을 깨닫고 극복하려는 인간의 노력과 실패 그리고 희생에 관한 모습들을 애절하게 그려준 멋진 드라마입니다. 시청 할것을 추천 드립니다. 

 

9. 너의 모든 것 [ IMDb 7.8 ]

 

아홉번째 넷플릭스 추천 작품 너의 모든것 입니다.

 

사이코패스가 사이코패스만 죽이는 드라마 덱스터 , 한국계 미국인 작가 제니 안이 집필한 유명한 로맨스 소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이런 작품들은 어떠신가요?

 

너무나 다정했고 완벽했던 나의 남자친구가 실상은 자신의 일상을 스토킹하며 계획적으로 접근한 싸이코패스 범죄자였고 그로인해 자신의 친구 그리고 전 남자친구와 거기다 자신까지 상처를 입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뉴욕시티를 배경으로 하는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 속에서 뭔가는 이상한 자신의 남자친구를 의심하며 추적하고 그녀를 따돌리며 일거수 일투족을 점검하는 사이코패스 남자친구 그리고 그들의 케미. 사랑이라는 이름하에 무문별하게 이루어지는 집착과 상대방을 향한 관심영역에 바운더리 선을 고민해보게 만드는 드라마 입니다. 

 

 

10. 센스8 [IMDb 8.3 ]

 

마지막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작 센스8 입니다.

 

 

한국에서 대 히트를 쳤던 미드 로스트 같은 미스테리한 이야기들을 좋아하시나요?

 

한날 한시에 태어나 서로의 생각과 감각을 공유하며 전세계 흩어져 살고 있는 여덟명이 클러스터된 친구들, 인간들과 함께 어울리며 살아왔던 호모 센소리움 이라 불리우는 신인류가  그들을 탄압하는 현생인류 호모사피엔스에 감춰진 비밀 조직 BPO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 입니다.  

 

이 드라마를 보시다보면 익숙한 얼굴을 보실수 있을건데요!! 배두나 씨가 출연한 워쇼스키 남매에 넷플릭스 진출작으로 매화 미국을 비롯한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인도까지 8명의 친구들이 위치한 세계 곳곳에 아름다운 풍경들을 함께 감상하실수 있는 작품이고요!! 거기다 그들이 보여주는 싸이컬로지컬한 그룹 베드씬들이 우리들의 시각과 정신을 자극합니다.

 

이 한작품으로 서울을 포함하여 전 세계 곳곳에 아름다운 풍경들을 충분히 만끽하실수 있구요  등장하는 인물들이 너무 많아서 3화까지는 조금 힘들긴 하지만 그 이후부터 빠른 전개로 극을 몰아치니까 3화까지만 조금 참고 보시면 재밌게 시청하실수 있을겁니다.!!! 추천드려요!!

 

 

넷플릭스 입문자를 위한 추천 드라마 BEST 10을 한번 살펴 보았는데요!! 워낙 유명한 작품들이라 재미는 보증되어 있으니 시간날때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넷플릭스 중드 추천 TOP 5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중국 드라마 추천 작품 TOP 5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치아문난난적소시광 (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 넷플릭스 중드 추천 첫번째

myuncle-mrahn.tistory.com

 

먼치킨 웹툰 추천 TOP 3

먼치킨 이란 뜻을 아시나요? 상식을 벗어날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혼자서 세계관을 휩쓸고 다니는 사람을 뜻합니다. 주로 영화, 애니메이션, 웹툰에서 이런 먼치킨 주인공을 원톱으로 내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만큼 재밌는 한국 스릴러 드라마 추천 TOP 07 [2019년 ~ 2020년]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만큼 재밌는 한국 스릴러 드라마 추천 TOP 07 입니다. 드라마 방영시기는 2019년 ~ 2020년 사이이며,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았고, ��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티비 연결 방법 4가지 [매우쉬움]

요즘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가 대세인데요!! 가끔 집에서도 작은 스마트폰 화면으로 넷플릭스 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밖에서는 어쩔수 없지만 집에는 큰 TV가 있는데 넷플릭스와 TV 연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 방법 [APP을 통한 삭제]

저는 넷플릭스를 친구 4명과 함께 프리미엄으로 가입하여 이용중 입니다.!! 한 계정으로 4명이 쓰다보니 비용적인 측면에서 가성비가 아주 뛰어나지만 제가 봤던 미드나 영화에 대한 기록을 다��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화질 설정 방법 및 단축키 정보

넷플릭스는 여러 디바이스에서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러다보니까 특정 디바이스에서는 저화질, 중화질로 재생되다가 어떤 디바이스에서는 고화질로 재생되는 등 인터넷 환경에 따라 영상 화질

myuncle-mrahn.tistory.com

 

ps4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하는 방법

ps4 기기로 넷플릭스 , 유튜브를 설치하여 영상을 시청 할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게임기로 게임도 하고 넷플릭스 유튜브 까지 시청 할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 그럼 지금 부터 PS4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