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치킨 이란 뜻을 아시나요? 상식을 벗어날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혼자서 세계관을 휩쓸고 다니는 사람을 뜻합니다. 주로 영화, 애니메이션, 웹툰에서 이런 먼치킨 주인공을 원톱으로 내세운 작품들이 많이있는데요!! 오늘은 강력한 능력을 바탕으로 혼자서 세계관을 휩쓸고 다니는 주인공을 앞세운 먼치킨 웹툰 TOP 3를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No.1 네이버 - " 전지적 독자시점 "

 

첫번째 먼치킨 웹툰은 출시하자마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하며 현재 엄청난 인기를 독식하고 있는 " 전지적 독자 시점 " 입니다.

 

퇴근길 지하철에서 웹소설을 보던 주인공 "독자"는 10년간 오직 자신만이 꾸준히 읽어오던 "멸망한 세상에서 살아남는 세가지 방법" 줄여서 "멸살법"이라 불리는 소설의 마지막화를 보고 작가에게 감사의 말을 남깁니다.

 

작가에게 답신이 오고 기대를 품고 소설 목록에 들어간 독자는 어째서인지 소설들이 전부 삭제 된 것을 발견하고 이상함을 느끼던 그때 지하철의 불들이 다 꺼지며 "멸살법"에서 읽었던 전개가 독자의 눈앞에 펼쳐지기 시작하며 이야기가 시작되는 먼치킨 웹툰 입니다. 

 

주인공은 이미 멸살법 소설을 끝까지 정주행 했기 때문에 처음보는 인물들이지만 이름만 들어도 그사람의 성격 능력까지 알수 있고,  앞으로 일어날 일들의 모든 해법을 알고 있는 먼치킨 주인공입니다.

 

이 웹툰은 무려 1억 조회 수를 달성한 소설이 원작이며 화려한 라인업의 웹툰 작가들의 콜라보로  4화만에 수요 웹툰 1위에 등극하는 위엄을 보여준 핵존잼 먼치킨 웹툰입니다. ( 현재는 2위로 밀려남 ㅠㅠ )

 

아직 안 보셨으면 지금 당장 네이버 웹툰 열어서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수요일 웹툰 입니다. ) 

 

 

No2. 카카오페이지 - " 나 혼자만 레벨업 "

 

두 번째 웹툰은 너도 알고 나도 아는 그 웹툰, 카카오페이지에 가장 인기 있는 웹툰 " 나 혼자만 레렙업  " 입니다.

 

던전이라는 마물들이 있는 공간과 그 던전에 들어가 마물들을 사냥하는 헌터가 존재하는 세상에서 마물 한 마리 잡기 힘든 E급 헌터 성진우는 어머니 병원비를 벌기 위해 D급 던전에 들어갑니다.

 

그러나 그 던전은 최악의 난이도였으며, 아무도 모르게 숨겨진 이중 던전이었고 성진우는 살기 위해 노력하지만 결국 죽게 됩니다. 죽음을 맞이 하는 그 순간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며, 퀘스트를 깨고 몬스터를 사냥하면 레벨업을 하며 무한정 강해지는 개사기 능력을 가진 먼치킨 주인공으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이 웹툰은 RPG 게임처럼 레벨업을 통해 점점 강해지는 성장형 먼치킨 웹툰 입니다. 현재 해외 웹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일본에서는 누적 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으면 단행본은 미국에서 "원피스"를 제치고 상위 랭킹을 차지할 정도로 떡상하고 있는 웹툰으로 먼치킨 웹툰을 좋아하신다면 반드시 봐야할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110화로 시즌1이 완결되었고 시즌2가 시작되어 127화 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웹툰도 소설이 원작이므로 웹툰을 재밌게 보셨으면 소설도 보면서 비교해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카카오페이지 목요일 웹툰 입니다. )

 

 

No3. 카카오페이지 - "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

 

마지막 추천 웹툰은 부활하며 강해지는 "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 입니다.

 

주인 서큐버스를 지키지 못한 이름 없는 해골 병사는 던전에 쳐들어온 사람들에게 결국 죽게 됩니다. 

 

죽음을 당하기 직전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며 자신이 무덤에서 깨어나 20년 전으로 되돌아가게 되는데요!!  어째서인지 죽기 전의 능력을 가진 채 돌아오고 자신을 부활시킨 루비아를 만나게 됩니다.

 

그 순간 루비아를 노리는 용병들이 나타나고 그들과 싸우며 자신이 죽으면 무덤에서 다시 부활 한다는 사실을 깨달으면서 이야기가 진행되는 성장형 먼치킨 웹툰 입니다. 

 

이 웹툰은 소설 "전생검신", 애니메이션으로는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과 비슷하게 죽음과 부활을 반복하며 성장하는 무한 회귀물 웹툰 입니다.

 

현재 126화로 연재 중이니 먼치킨 웹툰을 좋아하거나 회귀물을 좋아하시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이 웹툰도 소설이 원작입니다. 웹툰 다 보시고 꿀잼이라고 느끼신 분들은 소설도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재미가 보장 되어 있는 먼치킨 웹툰 3대장을 알아보았습니다. 굳이 순위를 따지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지적 작가시점

2. 나 혼자만 레벨업

3.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3개다 모두 재밌으니 꼭 읽어보세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

 

 

끝.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넷플릭스 중드 추천 TOP 5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중국 드라마 추천 작품 TOP 5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치아문난난적소시광 (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 넷플릭스 중드 추천 첫번째

myuncle-mrahn.tistory.com

 

먼치킨 웹툰 추천 TOP 3

먼치킨 이란 뜻을 아시나요? 상식을 벗어날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혼자서 세계관을 휩쓸고 다니는 사람을 뜻합니다. 주로 영화, 애니메이션, 웹툰에서 이런 먼치킨 주인공을 원톱으로 내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 10 [ 입문자용 ]

넷플릭스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입문자용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 10을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내용이 좀 길어서 흥미 있는 드라마 위주로 상세하게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만큼 재밌는 한국 스릴러 드라마 추천 TOP 07 [2019년 ~ 2020년]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만큼 재밌는 한국 스릴러 드라마 추천 TOP 07 입니다. 드라마 방영시기는 2019년 ~ 2020년 사이이며,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았고,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