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수 있는 공포영화 드라마 3편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초자연 현상의 목격자들

 

실화 바탕의 무서운이야기 " 초자연 현상의 목격자들" 입니다.

 

귀신, 외계인 그런거 안믿으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하지만 여기 실제로 초자연 현상을 겪은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이 작품은 옴니버스 시리즈로 실제로 초자연 현상을 겪었던 경험자들이 끔찍했던 그 날의 기억을 회상하며 시작되는데요!! 친지들과 모여 앉아 이야기를 전달하는 경험자의 화면과 그 이야기를 똑같이 재현해낸 화면이 교차편집 되어 시청자는 이야기에 더욱 더 몰입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에피소드는 시즌1의 "도살장" 이었는데요!! 1972년 뉴욕 북부, 연쇄살인범이었던 아버지와 이를 방관했던 어머니 밑에서 자란 두 자매의 이야기 입니다.

 

자매의 아버지는 깊은 숲 속에 있는 외딴 집에서 외지인을 상대로 끔찍한 살인을 저지르고 이를 절대로 발설하지 못하도록 자매를 협박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이런일이 일어날수 있는지 ... 경험자들의 떨리는 목소리와 눈물을 보고도 믿기 힘든 이야기죠!! 실제로 이 에피소드가 방영된 이후 시청자들이 이 사건에 대해 진실 공방을 펼치기도 했다고 합니다.

 

종합공포 선물셋트 같은 넷플릭스 드라마 "초자연 현상의 목격자들" 한번 정주행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마리안

 

탄탄하고 풍성한 스토리의 프랑스 공포 수작 " 마리안 " 입니다.

 

세계적인 공포 소설 "미리안"의 작가인 "에마"의 사인회장에 그녀의 옛 고향 친구가 찾아옵니다.

 

그런데 이게 뭐죠? 오랜만에 찾아와서는 알 수 없는 말들과 함께 기분 나쁜 이 물건을 남기고 간 친구는 애마의 부모님이 죽을 거라는 끔찍한 저주를 남긴 채 눈앞에서 목을 매고 맙니다.

 

자살한 친구의 말이 마음에 걸린 애마는 결국 고향인 "엘든"으로 내려가 친구의 집을 방문하는데요!!

 

그런데 이곳, 굉장히 꺼림직합니다. 곳곳에 쌓인 수 많은 에마의 책들..울어대는 까마귀 무엇보다 친구 엄마의 소름끼치는 행동까지..

 

과연, 이곳에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프랑스 공포 드라마 "마리안" 이었습니다.

 

소름끼치게 현실적인 미술과 심장 쫄깃하게 만드는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가 등골을 서늘하게 할정도로 무섭습니다.

 

하지만 이야기가 전개 될 수록 흥미로워 지는 몰입감 덕분에 넷플릭스 공포 시리즈 중 수작이라고 평가되는 웰메이드 작품!! 입니다. 공포 매니아라면 시청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너의 심장

 

신선하고 오묘하게 다가오는 공포영화  " 너의 심장 " 입니다.

 

좋은 차, 좋은 학교, 새 노트북까지 심장 이식 수술을 받은 주인공 "샤샤"에게 믿기 힘든 행운이 펼쳐집니다.

 

바로 이식받은 심장의 주인 "베키"의 부모님이 딸의 심장을 이식받은 샤샤에게 좋은 기회를 베푼 건데요!!

 

그런데 샤샤는 어딘가 꺼림칙한 이 기분을 떨칠 수가 없습니다. 역시나 샤샤는 베키의 죽음에 숨겨진 무언가가 있음을 직감하고 그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엎친데 덮친 격으로 종종 찾아오는 환영들과 이상한 충동들이 샤샤를 괴롭히기 시작하고 평범했던 일상과는 점점 멀어져만 가는데요!!

 

과연 베키의 죽음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걸까요?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심장"은 미국 애리조나주 사막의 독특한 풍경과 이곳에서 혈족의 전통을 이어가는 아메리칸 인디언의 문화 등 이전에 보기 힘들었던 신선한 소재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같은 시간 운명을 달리 했던 두 소녀의 연관성과 비극적인 죽음을 제외하곤 완벽했던 베키의 삶, 그 이면에 존재하는 어두운 비밀과 수상한 사람들 이 흥미진진한 플롯에 명품배우 "우마서먼"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배우진들의 연기력으로 몰입감을 더해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작품중 가장 순한맛이긴 하지만 잔인한 장면도 종종 등장하니 시청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세 작품 모두 시간이 순삭 할 정도로 몰입되기 때문에 후회없이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강력 추천 드립니다.

 

 

끝.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넷플릭스 중드 추천 TOP 5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중국 드라마 추천 작품 TOP 5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치아문난난적소시광 (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 넷플릭스 중드 추천 첫번째

myuncle-mrahn.tistory.com

 

먼치킨 웹툰 추천 TOP 3

먼치킨 이란 뜻을 아시나요? 상식을 벗어날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혼자서 세계관을 휩쓸고 다니는 사람을 뜻합니다. 주로 영화, 애니메이션, 웹툰에서 이런 먼치킨 주인공을 원톱으로 내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 10 [ 입문자용 ]

넷플릭스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입문자용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 10을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내용이 좀 길어서 흥미 있는 드라마 위주로 상세하게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만큼 재밌는 한국 스릴러 드라마 추천 TOP 07 [2019년 ~ 2020년]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만큼 재밌는 한국 스릴러 드라마 추천 TOP 07 입니다. 드라마 방영시기는 2019년 ~ 2020년 사이이며,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았고,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