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웹툰 작가 중 실물 미녀작가 TOP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저의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견해가 들어갔음을 미리 공지드립니다.!!! 많은 미녀작가 중에 TOP 4를 뽑느라 힘들었습니다. 나오는 순서는 미녀 순서가 아니고 그냥 아무 상관 없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류채린 작가님

 

첫 번째는 류채린 작가님 입니다.  매주 월요일 마다 연재하였으며 현재는 완결된 작품으로 "우리 헤어졌어요"라는 웹툰을 그리신 작가님입니다.

 

얼굴은 동글동글하시고 귀여운 외모에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 류채린 / ?? 세 ) 왠지 동안 일것같은 분위기를 풍기시는 분이네요!! 

 

 

류채린 작가님께서 연재했던 "우리 헤어졌어요"라는 웹툰은 20~30대 독자 분들을 타깃으로 하여 그린 작품으로 네이버 웹툰에서 흔치 않은 순정만화 스타일이였는데 생각 의외로 10대 독자 분들이 지지를 받게 되면서 초반부터 높은 순위로 기록 되었다고 합니다.

 

류채린 작가님을 보면 배우 박보영 씨가 생각날 정도로 순둥순둥하고 귀여운 느낌이 강하지만 류채린 작가님이 얼굴을 공개하기 전에는 "우리 헤어졌어요"를 즐겨본 독자들은 이러한 스토리를 그리신 작가님의 이미지로 절대 귀여울 거라는 생각은 하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그 만큼 반전매력을 가지고 계신 류채린 작가님을 네이버 웹툰 작가 중 실물 미녀 작가님으로 뽑아보았습니다.!!

 

 

232 작가님

 

두번째는 232 작가님 입니다. 매주 수요일 마다 연재하는 작품으로 "연애혁명"라는 웹툰을 그리신 작가님입니다. 

 

232 작가님의 미모는 한번쯤 연애혁명 웹툰을 보셨다면 어딘가 낯익은 느낌이 드실거에요!! 현재 연애혁명 웹 드라마가 나온 상태인데 드라마 연애혁명 캐릭터 중 "왕자림"이라는 캐릭터를 232 작가님으로 캐스팅을 해야한다고 할 정도로 싱크로율이 높습니다. 

 

232 작가님은 1992년 6월생으로 얼굴은 귀엽고 동글동글한 페이스이지만 모델처럼 생각보다 큰 키를 가졌습니다. 232 작가님의 키는 무려 173cm라고 하네요!! 또한 232 작가님의 이름은 알려지진 않았으나 필명으로 유추해 보았을 때 이삼이 또는 이삼희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종종 있었지만 232 작가님의 말에 따르면 필명과 본명은 아무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232작가님은 서브컬쳐나 패러디 10대들이 자주 쓰는 언어들 또는 귀여운 드립들을 웹툰에 자주 등장시킨다고 하는데요!! 예를들어  "너에게 반했음" "사. 귀. 자." 같은 귀여운 드립을 등장시켯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 드립은 짤방에서도 자주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런 이유들 때문인지 웹툰이 업로드 된 후 연령별 / 나이별 인가 웹툰을 보면 항상 10대와 20대 여성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32작가님 리스펙 해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무리 어리다고 해도 92년생이면 현재 학생들과 세대차이가 나기 마련인데 요즘 학생들이 자주 쓰는 말투와 특유의 개그센스 그리고 유행어와 트렌드한 패션을 잘 알고 있는 것이 정말 고증 능력이 뛰어난것 같습니다. 

 

 

이 처럼 톡톡튀고 매력적인 232 작가님을 미녀 작가님으로 뽑아 보았습니다.

 

 

야옹이 작가님

 

세번째는 야옹이 작가님 입니다. 매주 화요일 마다 연재하는 작품으로 "여신강림" 이라는 웹툰을 그리신 작가님입니다.

 

아마 다들 제목을 보고 들어오실 때 야옹이 작가님이 나올 거라는 것을 예상하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야옹이 작가님은 정말로 여신강림에 나오는 여주인공 임주경과 싱크로율 100% 아니 120% 나 될 정도로, 본인을 모델로 그렸다고 할 정도로 똑같습니다. 

 

그런데 여신강림에 나오는 임주경의 외모는 만화 속에서나 있을 법한 아름다운 외모이기에 작가님이 웹툰에서 튀어나올 정도의 외모를 지녔을지 누가 알았을까요?야옹이 작가님은 여신강림 연재 1주년 때 인터뷰를 통해서 독자들에게 야옹이 작가 본인의 실물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2위까지 올라가셨다고 할 정도로 독자분들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야옹이 작가님의 외모에 깜짝놀랐다고 하네요!!

 

야옹이 작가님은 1991년 4월 생으로 본명은 김나영이고 키는 170cm 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외모에 큰 키를 가지고 있어서인지 야옹이 작가님은 웹툰 작가로 정식 승격되기 전에는 피팅 모델 일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였다고 하네요!! 1주년 때 인터뷰 전에도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가 무려 7만이 넘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이 처럼 아름다운 야옹이 작가님을 미녀 작가님으로 뽑아 보았습니다.

 

 

령 작가님

 

마지막으로 령 작가님 입니다. 매주 금요일 마다 연재하는 작품으로 "살人스타그램" 이라는 웹툰을 그리신 작가님입니다.

 

 

령 작가님은 사실 알려진 부분이 많이 없어서 참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실제로 웹툰 여주인공 도레미와 판박이로 닮았다고 볼 정도로 령 작가님의 외모와 도레미의 외모가 100%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습니다. 

 

령 작가님은 한번도 대중들에게 노출이 되지 않다가 2019년 11월 30일에 태국 방콕 센트럴 월드에서 개최된 라인웹툰 "GAME OF TOONS" 이벤트에 참석을 하면서 독자 분들에게 령 작가님 실물이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독자분들은 령 작가님의 실물 사진을 보고 야옹이 작가님 때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정말 귀엽고 이쁜 외모와 도레미와 판박이의 모습에 저도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그 당시 인터뷰에서 령 작가님에게 살人스타그램의 인기가 태국에서 많다고 하는데 알고 계셨냐 라는 질문을 했다고 하는데 령 작가님은 태국에서 본인의 작품이 인기가 있었던 것을 그때 처음 알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 령 작가님에 대해서 공개된 정보는 없지만 이 정도의 사진만으로도 충분히 령작가님이 네이버 웹툰 작가 중 실물 미녀 작가  TOP4에 들어가도 괜찮다고 생각하시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은 웹툰도 잘그리시는데 미모까지 뛰어난  네이버 웹툰 실물 미녀작가 4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수긍을 하시리라 생각하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넷플릭스 중드 추천 TOP 5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중국 드라마 추천 작품 TOP 5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치아문난난적소시광 (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 넷플릭스 중드 추천 첫번째

myuncle-mrahn.tistory.com

 

먼치킨 웹툰 추천 TOP 3

먼치킨 이란 뜻을 아시나요? 상식을 벗어날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혼자서 세계관을 휩쓸고 다니는 사람을 뜻합니다. 주로 영화, 애니메이션, 웹툰에서 이런 먼치킨 주인공을 원톱으로 내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 10 [ 입문자용 ]

넷플릭스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입문자용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 10을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내용이 좀 길어서 흥미 있는 드라마 위주로 상세하게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만큼 재밌는 한국 스릴러 드라마 추천 TOP 07 [2019년 ~ 2020년]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만큼 재밌는 한국 스릴러 드라마 추천 TOP 07 입니다. 드라마 방영시기는 2019년 ~ 2020년 사이이며,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았고,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