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제주도를 가게되어 렌트카를 알아보다가 2019년~2020년 신차들을 렌트 할 수 있는 업체를 찾았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예약을 했는데요!!!

제주도 신형 자동차를 렌트하러 같이 가보시죠!!! 

 

  렌트카 정보  

 

정말 끝내주는 렌트카를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제주카카 렌터카!! 

 

제주카카 렌트카에는 2019년 , 2020년 출시 된 (완전 보험 포함) 렌트카들이 잔뜩 있습니다.

예전에 2014년 렌트카를 빌린적이 있었는데 진짜 운전하기에 최악이어서 이번에는 신차를 빌려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금액도 아주 괜찮은데 제약사항이 있습니다.

26세이 이상 면허취득 2년 이상이어야 한다는것!!! 꼭 참고 하세요!!

 

거의 모든 차들이 풀옵션 입니다.  아주 ~~~ 훌륭합니다.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 하오니 필요하다면 미리미리 예약을 진행하세요!! ( 사이트 접속 )

저는 이렇게 미리 예약을 하였습니다.

 

 렌트카 인수 방법  

 

제주도에 도착해서 렌트카 인수까지 대략적인 단계 입니다. 

 

그럼 상세하게 셔트루역 이동하는 방법부터 차량 인수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주에서 렌트 할 경우 모든 렌트카는 셔틀버스를 타고 렌트카 업체 사무실로 이동하게 됩니다. )

 

1.  제주도 도착

 

2. 짐을 찾고 Gate를 나가서, Gate 바라보는 방향으로 오른쪽으로 방향으로 직진을 합니다.

 

3. 목적지는 5번 출구를 향해 출발합니다. 

중간에 3번출구가 보이고 그 옆에 올리브영이 보이시면 제대로 가고 있는 것 입니다.

 

4. 올리브영을 지나 직진 하다보면 표지판에 "렌터카 셔틀" 이라고 보이고 곧바로 5번 출구가 보입니다.

 

5.  5번 출구 나오자 마자 보이는 횡단보도로 그냥 남자답게 직진 합니다.  

 

6. 횡단 보도 건너면 "렌트카 셔틀버스 가는길" 표지판의 안내에 따라 바닥이 녹색인 길을 쭉 따라 갑니다. 

 

7.  표지판으로 크게 5 구역이라고 적혀있는 위치에서 14번 셔틀버스 탑승구역을 찾습니다.

 

8. 해당 구역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20분 단위 ) 셔틀버스가 오고 "제주카카 렌트카" 본사에 도착하게 됩니다.

( 셔틀버스 기사님이 짐도 짐칸에 넣어주십니다!! )

 

 

9. 셔틀버스는 렌트카 본사 통합 안내데스크 앞에 정차 하는데요!! 

저 통합 안내데스크에서 렌트카 접수 및 안내를 해주고 있으므로 저 사무실로 들어갑니다.

 

10. 여기서 본인 확인 및 계약 사항에 대해 다시 한번 체크를 해줍니다. 

 

11. 계약 사항 확인이 끝나고 사무실을 나오마자 바로 앞에 차량인수 장소 라고 보입니다. 

계단 아래로 내려갑니다.

 

12. 여기 파랑 사무실 안에서 기다리면 직원이 렌트카를 가지고 옵니다. 

 

이제 렌트카를 점검해 봅시다.

 

 렌트카 점검  

 

렌트카 점검 전 차 기능에 대해 직원에게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 후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해서 일단 구석 구석 사진으로 찍어 놓습니다.

왠만하면 360도 모두 사진을 찍고 , 영상으로도 남겨 놓습니다. 

 

기스가 나있는 곳은 더 자세하게 찍어 놓습니다.

 

차내부까지 구석 구석 열심히 찍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자동차 기름이 얼마나 들어가 있는지도 사진으로 남겨놓고 반납시 그대로 채워놓고 반납합니다.

자 점검이 끝났으면 룰루랄라 차를 타고 신나게 제주 여행을 하면되세요!!! 

 

 이용 후기  

 

제주카카 렌트카에서 빌린 차가 신형이라 운전하기 정말 수월했습니다.  밟으면 밟는데로 쭉쭉 잘나가더군요!! 

예전에 렌트했던 차는 블루투스도 안되서 음악도 못들었는데 이번에는 음악도 들으면서 분위기 좋게 운전하였습니다.

다음에 다시 제주도 온다면 렌트카는 이 업체에서 또 렌트 할 것 같습니다.

서비스 재이용 의사 98%

저렴한 가격에 완전 자차보험 포함된 신차타고 제주여행 할수 있습니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