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중국 드라마 추천 작품 TOP 5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목차

     

 

치아문난난적소시광 (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

 

넷플릭스 중드 추천 첫번째 드라마는 치아문난난적소시광 (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 입니다. 

 

 

여자주인공은 취업 때문에 급하게 지인 집에 얹혀 살게 됩니다. 이 지인 집에는 동거인이 있는데요!! 바로 훈훈한 남자 주인공 입니다. 

 

드라마의 전반적인 이야기는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이 같이 동거를 하면서 서로에게 관심이 생기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인데요.

 

치아문 시리즈1편인 치아문단순적소미호와는 달리  남자 주인공이 굉장히 친절하고 연알못 티가 팍팍 나는게 이 드라마의 재미요소중 하나입니다.

 

이 드라마의 특징은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는 과정이 좀 더 현실감 있게 느껴지고 가정에서 맥주 풍선 신 이라든지 재밌는 장면들이 많이 연출 되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에 굉장히 좋은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초연나건소사 ( 첫사랑의 멜로디 )

 

넷플릭스 중드 추천 두번째 드라마 초연나건소사 ( 첫사랑의 멜로디 ) 입니다.

 

전교 1등 선배와 유급위기에 처한 전학생 후배, 왜인지 모르겠지만 선배는 후배에게 개인 과외를 해줍니다.

 

선배의 도움으로 여자 주인공은 무사히 대학교에 진학 할 수 있게 되는데 이 대학교에서도 두사람의 인연이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꾸미는 거라곤 1도 몰랐던 여자주인공이 교정기를 빼고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화장을 하기 시작하면서 점점 더 예뻐지기 시작하는데요!! 

 

처음부터 시종일간 잘생겼던 남자주인공과 점점 예뻐지는 여자주인공의 사랑이야기가 전반적인 내용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남자주인공이 "라이관린" 이라고 프로듀스 101 출신 입니다. 여성분들 보는 내내 눈이 즐겁다는 후기가 많은 그런 드라마니까 한번 찾아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일참시행복 ( 누나의 첫사랑 )

 

넷플릭스 중드 추천 세번째 드라마 하일참시행복 ( 첫사랑의 멜로디 ) 입니다.

 

첫사랑도 못해 본 모태솔로 32살 여자주인공(빅토리아)과 만화를 찢고 나온 22살 연하 남자주인공과의 이야기가 이 드라마의 내용인데요!!

 

노처녀인 것도 서러운데 일도 잘 안풀려서 스트레스가 만땅인 여자 주인공과 그리고 그런 그녀를 안타깝게 생각했던 남자주인공은 우연히 술자리를 함께 하게 되고 두 사람의 썸이 시작됩니다.

 

이 드라마는 서브남과 여자주인공이 계속해서 얽히는데요!! 근데 서브남이 개그 캐릭터라서 여자주인공과 얽히는 과정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드라마를 보다보면 진짜 말도 안되게 개가 스마트폰 터치를 해서 송금 버튼을 눌러서 송금이 이루어지고 뭐 이런 장면들이 나오는데 정말 말도 안되는 장면인데 그냥 그 순간만 그러려니 하고 보면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입니다.

 

하신

 

넷플릭스 중드 추천 네번째 드라마 하신 입니다.

 

 

이 드라마는 서양 문물이 들어오기 전인 중화민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수사물입니다. 궈더요우라는 남자 주인공은 시체를 바다에서 건져 올리는 일을 하는 소하신인데요!! 연기를 사용해서 죽은 사람과 마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전반적인 내용은 아버지의 죽음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서 사건을 수사하는 한 인물과 남자 주인공 그리고 또 다른 수사메이트 이 세사람이 마을에서 발생하는 사건들을 하나 둘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이 사건들이 모두 연결되어 있어서 과연 무엇 때문에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계속해서 흥미를 가지고 보게되는 그런 드라마 입니다. 

 

 

무증지죄

넷플릭스 중드 추천 마지막 드라마 무증지죄 입니다.

 

이 드라마는 범죄수사물 입니다. 하얼빈의 연쇄살인마와 본능과 직관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능력 있는 형사,

 

그리고 우연히 살인 사건에 휘말린 두 남녀 이들의 이야기가 얽히고 설켜 있는데 과연 형사와 범죄자의 대립 중 누가 승리하게 될지 그 과정은 또 어떻게 그려나가게 될지 주목해서 보게되는 그런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는 감독의 연출 기법과 그리고 배우들의 수준급 연기 실력이 몰입감을 높여서 좀더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이상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중드 추천작 5편을 알아보았는데요!! 

 

 

5편 모두 재미가 보장되어 있으니 여유가 있으면 시청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끝.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넷플릭스 중드 추천 TOP 5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중국 드라마 추천 작품 TOP 5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치아문난난적소시광 (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 넷플릭스 중드 추천 첫번째

myuncle-mrahn.tistory.com

 

먼치킨 웹툰 추천 TOP 3

먼치킨 이란 뜻을 아시나요? 상식을 벗어날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혼자서 세계관을 휩쓸고 다니는 사람을 뜻합니다. 주로 영화, 애니메이션, 웹툰에서 이런 먼치킨 주인공을 원톱으로 내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 10 [ 입문자용 ]

넷플릭스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입문자용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BEST 10을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내용이 좀 길어서 흥미 있는 드라마 위주로 상세하게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만큼 재밌는 한국 스릴러 드라마 추천 TOP 07 [2019년 ~ 2020년]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만큼 재밌는 한국 스릴러 드라마 추천 TOP 07 입니다. 드라마 방영시기는 2019년 ~ 2020년 사이이며,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았고,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