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코, 토스 같은 APP 중에 차이라는 APP 이 있습니다. 페이코는 우리체크카드 , 토스는 토스카드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차이"에서 강력한 혜택으로 무장한 차이 카드도 나왔습니다. 

 

일단 차이 카드 혜택이 굉장히 좋습니다. 일단 연회비 발급비 뭐 이런거 다 없습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도 필요없구요. ATM 출금도 무료 입니다. 그래서 이 차이카드는 전월 실적이 필요 없는 카드인데 어떻게 할인해 주느냐!!!바로 부스트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부스트는 번개라는걸 사용해서 할인을 받는거에요!! 번개는 쉽게 스탬프나 스티커 같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드를 사용 할 때 마다 번개가 쌓이는데 그 번개를 사용해서 할인을 받을 수가 있어요. 할인 받을 수 있는 가맹점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편의점은 이마트24, GS 25 할인되고,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뚜레쥬르, CGV, 투썸, 올리브영, 맥도날드, KFC, 서브웨이, 쉑쉑버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스타벅스, 이디야, 빽다방, 블루보틀, 주유소도 됩니다. 현대오일뱅크, SK 주유소, GS칼텍스 그리고 배달의 민족, 카카오 택시 이런것도 됩네요!!

 

 

맘스터치, 에그드랍, 세븐일레븐, 나이키 이런 것도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할인 받을 수 있는 가맹점이 너무 많아요!! 이것을 내가 선택해서 번개를 몇개 써서, 어디서 할인을 받을지 그날 선택해서 그날 사용하셔야 되는거에요!!

 

차이카드를 발급받고 차이 어플을 보시면 이렇게 쭉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손으로 터치하면 할인 받을 수 있는 가맹점이 이 몇%가 할인되는지 쭉~ 보이네요!! 배달의 민족을 한번 선택해 보겠습니다. 배달의 민족은 20% 할인이네요!! 배달의 민족 카드 아랫쪽에 보면 번개 10개가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20% 할인을 받으려면 번개가 10개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상세하게보면 배달의 민족 20% 적립 최대 5000원 적립이라고 써있는데 어차피 차이는 선불카드에요!!

 

 

선불카드 안에서 적립이 되는 거기 때문에 이것은 자유롭게 출금이 가능하니까 적립하고 할인하고 그렇게 크게 구분 지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번겨 10개가 필요하고 , 사용 가능 시간은 오늘밤 11시59분 까지 하루안에 다 써야 되는 거구요!! 이렇게 밀어서 부스터 적용하기를 하면은 제가가지고 있는 번개 10개가 사용되면서 이제 20% 적립을 쓸수있게 됩니다.

 

차이 카드를 발급 받으면은 번개 15개를 줍니다. 번개를 적립받는 방법은 3천원 결제할 때 한개 주고요!! 만원 결제 할때 마다 3개 주고요!! 3만원 결제할 때 마다 5개 주네요!!  3천원 만원 3만원 이상 결제 할 때 마다 주는 거니까 소액을 결제 할 때 좋을 것 같구요!! 번개 모으는 거는 그렇게 크게 어려울 것 같진 않아요!! 보통 카드 실적을 30만원, 10만원 이정도 채워서 다음달에 10% 할인 이렇게 받는데 차이 카드는 소액 결제 조금씩 해놓고 번개 모아서 제가 쓰고 싶은 할인혜택을 딱 집어서 쓸 수 있으니깐 굉장히 좋은것 같구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가맹점이 정말 많습니다. 

 

여기 보시면 부스트 온 차이 카드 결제 몇 시간 후 변경이라고 써 있는데요!! 이 변경은 이제 가맹점도 바뀌고 할인율도 바뀌게 됩니다.  그래서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차이 카드는 선불카드에요!! 차이 어플에 차이머니를 충전해 놓고 거기서 빠져 나가는 것이구요!! 보통 차이를 쓰시면은 10만원 정도 자동 충전 해두실거에요!! 그래야지 적립이 더 많이 되니까요!! 차이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사용하는데 그렇게 크게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중요한 것이 차이 카드하고 차이 어플하고 할인 한도가 합산이에요!! 한달에 할인한도가 10만원 입니다. 보통 차이로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해피머니 이런거 많이 구매하면은 한달에 10만원 할인은 조금 부족 할 수도 있습니다.!! 가맹점이 너무 많기 때문에 내가 번개를 얼마나 모을 수 있고 또 얼마나 가맹점에서 사용 할수 있는지 모르니까 이거는 본인이 사용하면서 한번 알아보셔야 할 부분인것 같습니다.

 

요약하자면  차이카드의 장점은 가맹점이 정말 많고 할인도 내 마음대로 선택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회비, ATM 수료료, 카드실적 모두 필요하지 않구요!! 그리고 이 차이카드가 BC 카드라서 BC카드 페이북 어플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편의점 같은데서 페이북 같은거 할인 할 때 차이카드를 사용하면 번개도 적립되고 할인도 되고 일석이조 입니다. 

 

그리고 차이카드의 단점은 선불 카드라는 점 그리고 정말 큰 단점으로 이 카드를 아무나 발급 받을 수가없다는 것입니다. 차이 어플에서 이 카드를 신청하면 초대장이 옵니다. 근데 이 초대장이 오는게 누구는 빠르면 1주일만에 오고 누구는 한달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직은 초창기라서 아무나 막 발급해 주는 것이 아니라 차이 어플에서 이 카드를 신청하면 초대권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서 초대권이 오면은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차이 카드를 발급받으면 제가 두명을 초대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는 지인한테 이거 좋으니까 써봐라 하면서 초대할 수 있어서 그것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명이 발급 받으면은 그 주위 사람은 발급받는데 그렇게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발급이 어렵다는 단점 빼고는 굉장히 좋은 카드 같습니다. 

 

차이어플을 사용하신다면 차이카드 한번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

 

 

 

당신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신한카드 Mr.Life (미스터라이프) 혜택 파헤치기!!

오늘은 신한카드 Mr.Life 카드의 혜택을 한번 파헤쳐 보겠습니다. 신한카드 Mr.Life 혜택 파헤치기  연회비 연회비는 국내전용 15,000원 이고 비자 비자 브랜드같은 경우는 18,000원 입니다. 좀 특이하

myuncle-mrahn.tistory.com

 

 

신용카드 만들때 현금 주는 곳 찾는 방법

유튜브 크리에이터 경제읽남 님의 " 돈 받고 시용카드 만드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영상을 참고하여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오늘은 돈을 받고 신용카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

myuncle-mrahn.tistory.com

 

 

"차이카드" 매일 80% 할인해주는 역대급 카드 소개[광고아님]

페이코, 토스 같은 APP 중에 차이라는 APP 이 있습니다. 페이코는 우리체크카드 , 토스는 토스카드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차이"에서 강력한 혜택으로 무장한 차이 카드도 나왔습니다. 일단 차이

myuncle-mrahn.tistory.com

 

농협 체크카드 추천 - 최고의 포인트 적립 혜택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

제가 작년에 농협한테 아파트 전세자급대출 서비스를 받으면서 처음으로 농협계좌를 만들었는데요!! 월 70만원 이상 쓰면 추가로 전세자금대출 금리를 낮춰준다 그래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있

myuncle-mrahn.tistory.com

 

 

해외 ATM 현금 인출 수수료가 싼 체크카드 BEST 3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갈수 없어서 크게 필요없을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코로나가 끝나면 해외여행 오지게 가실분들은 해외 ATM 이용시 수수료가 절약되는 체크카드를 미리 준비해놓

myuncle-mrahn.tistory.com

 

 

신용카드 추천 "적립한도 제한 없는 NH카드 올바른 Point Up +" 이용후기

농협카드에서 신용카드를 2개월 전에 만들었는데요!! 괜찮은 신용카드 혜택을 서비스로 제공해주는것 같아 여러분들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NH카드 "올바른 POINT UP + 카드" 혜택에 대해 상세하게

myuncle-mrahn.tistory.com

 

 

롯데포인트(L.Point) 현금화 하는 방법

외삼촌은 롯데카드를 많이 사용해서 L.POINT가 자주 적립이 되는데요. 많이 적립된 이 포인트를 현금화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 방법을 소개합니다. 롯데포인트( L.Point ) 현금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