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Mr.Life 카드의 혜택을 한번 파헤쳐 보겠습니다. 

 

신한카드 Mr.Life 혜택 파헤치기

 

   연회비

 

연회비는 국내전용 15,000원 이고 비자 비자 브랜드같은 경우는 18,000원 입니다. 좀 특이하게 SN 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거는 신한카드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국내 전용 브랜드이고 카드번호 자체는 아멕스번호로 나와요!!

 

 

   카드 디자인

 

신한카드 MR.LIFE 팜플렛을 보면 "남자들의 생활비 MR.LIFE에 맡겨라 " 라고 되어있는데 사실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도 굉장히 좋아요!! 카피로 왜 이렇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이름이 Mr.Life 여서 그렇지 성별과는 무관합니다. 특히 1인가구에게 추천 드립니다. 추가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은 다르카드와는 다르게 좀 특이하게 생겼다는거 확인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중요한 혜택 3가지

 

혜택을 크게 3가지로 정리해볼수 있겠습니다. 첫째 월납 공과금이 10% 할인이 됩니다. 두번째 시간대별로 10% 할인이 되고 세번째, 주말에 역시 10%할인 되는 서비스 입니다. ( 마트업종 )

1. 월납 공과금 할인

  2. Time 할인 서비스

3. 주말 할인 서비스

 

   월납 공과금 할인

 

먼저, 월납 공과금 요금 할인 서비스를 살펴 보겠습니다. 매 월 고정적으로 지출하는 전기 / 도시가스 / 통신비가 할인 됩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면 알뜰폰 사업자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카드사 설명서, 약관 읽을 때는 "써있지 않은 것"은 해당 사항이 없다는 놀리로 보시면 됩니다.

 

 

100만원 이상 쓰셨다면, 할인한도 1만원이 생깁니다. 서비스 제공은 일 1회 할인 되고, 1회 승인 금액은 5만원 까지 할인 됩니다. 예를들면 통신비 5만원이 나오고, 전기 2만원, 도시가스 3만원이 나왔다면 각각 10% 할인되어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런 혜택은 정말 1인가구 (or 생활비 내시는 주부님들) 께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보통 공과금( 전기 / 가스 )이 할인되는 카드는 정말 찾기 힘듭니다. 오히려 할인을 안해주거나, 전월 실적에서도 제외시키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공과금을 본인이 직접 내는 사람이면 발급 받을만 합니다.

 

 

   Time 할인 서비스

 

Time 할인 서비스 입니다. 전월실적 30~50만원는 최대 1만원 할인, 50~100만원은 최대 2만원 할인, 100만원 이상은 최대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두가지 업종이 있어요!!  ALL DAY 업종과 NIGHT 업종이 있습니다. ALL DAY 업종은 24시간 할인 되는 카드 입니다. 

 

 

보시면 편의점, 병원, 약국, 세탁비가 있네요 각각 영역별로 일 1회 / 월 5회/ 1회 승인 금액 최대 1만원 까지 할인 적용 됩니다. ( 최대 1천원 할인 ) Night 업종은 21:00 ~ 다음날 09:00 까지 12시간 동안 온라인 쇼핑, 택시, 식음료(음식점) 영역에서 10% 할인 됩니다.

 

 

온라인 쇼핑 보시면 옥션, G마켓, 11번가, 티몬, 위메프, 쿠팡 등 많이 이용하시는 업종들이 보이네요!! 활용 여지가 많아보입니다. 잘 쓰면 정말 좋을듯 합니다. 각 영역별로 일 1회, 월 10회, 1회 승인금액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됩니다. 

 

 

   주말 할인 서비스

 

마지막으로 주말 할인 서비스 입니다. 3대 할인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에서 10% 할인이 됩니다. 4대 주유소에서 60원 / L 할인 됩니다. 주말에는 공휴일은 포함되지 않고, 무조건 토요일, 일요일만 포함된다고 보면 됩니다. 

 

   전월실적 채우는 꿀팁

 

신한카드 Mr.Life는 전월실적 제외항목이 굉장히 널널합니다. 장기 / 단기 카드 대출,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선불,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등 카드사에서 표현하는 것중에 "제외된다" 라고 써있으면 명시되어 있지 않은 부분은 전부 다 전월실적으로 인정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전월실적으로 인정이 되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국세, 지방세, 아파트관리비, 보험료, 상품권, 무이자할부 등 다른 카드에서 전월실적으로 잡히지 않는 것들이 전부 적용됩니다. 전월실적 금액이 굉장히 높다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매월 그냥 나가는 현금이나, 상품권 구매 후 현금화 등 활용 여지가 많아서 금방 빠르게 실적을 채울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인테이크몰이라고 있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Mr.Life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당신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신한카드 Mr.Life (미스터라이프) 혜택 파헤치기!!

오늘은 신한카드 Mr.Life 카드의 혜택을 한번 파헤쳐 보겠습니다. 신한카드 Mr.Life 혜택 파헤치기  연회비 연회비는 국내전용 15,000원 이고 비자 비자 브랜드같은 경우는 18,000원 입니다. 좀 특이하

myuncle-mrahn.tistory.com

 

 

신용카드 만들때 현금 주는 곳 찾는 방법

유튜브 크리에이터 경제읽남 님의 " 돈 받고 시용카드 만드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영상을 참고하여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오늘은 돈을 받고 신용카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

myuncle-mrahn.tistory.com

 

 

"차이카드" 매일 80% 할인해주는 역대급 카드 소개[광고아님]

페이코, 토스 같은 APP 중에 차이라는 APP 이 있습니다. 페이코는 우리체크카드 , 토스는 토스카드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차이"에서 강력한 혜택으로 무장한 차이 카드도 나왔습니다. 일단 차이

myuncle-mrahn.tistory.com

 

농협 체크카드 추천 - 최고의 포인트 적립 혜택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

제가 작년에 농협한테 아파트 전세자급대출 서비스를 받으면서 처음으로 농협계좌를 만들었는데요!! 월 70만원 이상 쓰면 추가로 전세자금대출 금리를 낮춰준다 그래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있

myuncle-mrahn.tistory.com

 

 

해외 ATM 현금 인출 수수료가 싼 체크카드 BEST 3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갈수 없어서 크게 필요없을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코로나가 끝나면 해외여행 오지게 가실분들은 해외 ATM 이용시 수수료가 절약되는 체크카드를 미리 준비해놓

myuncle-mrahn.tistory.com

 

 

신용카드 추천 "적립한도 제한 없는 NH카드 올바른 Point Up +" 이용후기

농협카드에서 신용카드를 2개월 전에 만들었는데요!! 괜찮은 신용카드 혜택을 서비스로 제공해주는것 같아 여러분들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NH카드 "올바른 POINT UP + 카드" 혜택에 대해 상세하게

myuncle-mrahn.tistory.com

 

 

롯데포인트(L.Point) 현금화 하는 방법

외삼촌은 롯데카드를 많이 사용해서 L.POINT가 자주 적립이 되는데요. 많이 적립된 이 포인트를 현금화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 방법을 소개합니다. 롯데포인트( L.Point ) 현금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