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자연스러운 외국어 번역 프로그램 Lingvanex Translator Pro 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외국어 공부 또는 번역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것 같은데요. 사용하기 쉽고 자연스러운 번역을 해주는 Lingvanex Translator Pro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스러운 외국어 번역 프로그램 Lingvanex Translator Pro

 

Lingvanex Translator Pro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Lingvanex Translator Pro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Lingvanex Translator Pro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사이트에 접속 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Lingvanex Translator Pro 를 컴퓨터에 저장 할 수 있습니다.

Lingvanex Translator Pro 다운로드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하고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LingvanexWindows.msi 파일을 실행 합니다.

Lingvanex Translator Pro 설치 파일 실행

 

4️⃣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설치" 버튼만 클릭하면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 됩니다.

Lingvanex Translator Pro 설치 방법

 

Lingvanex Translator Pro 영구 인증

 

1️⃣ 바탕화면에 생성된 실행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 위치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가 열립니다.

Lingvanex Translator Pro 영구 인증

 

2️⃣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File 폴더로 들어가서 " Translator.WPF.exe " 파일을 복사하여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붙여넣기 후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 메뉴를 클릭하면 인증이 완료 됩니다.

Lingvanex Translator Pro 영구 인증 2

 

3️⃣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Lingvanex Translator Pro 가 실행 됩니다.

Lingvanex Translator Pro 영구 인증 3

 

Lingvanex Translator Pro 사용방법

사용방법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초보자가 보더라고 직관적으로 알 수 있을 정도 입니다.

① 번역 대상 언어 , 번역 결과 언어를 선택합니다.

 

② 상단에 번역 대상 언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하단에 번역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③ 글자가 작다면 글자체, 글자크기 등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④ 모르는 단어가 있다면 사전을 통해 단어 뜻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⑤ 스피커 아이콘을 클릭하면 현재 이별되어 있는 텍스트를 목소리로 읽어줍니다. 목소리가 굉장히 자연스럽기 때문에 놀라울 정도인데요!! 외국어 공부를 하고 싶다면 이 기능을 활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설정

일반설정

① 프로그램 우측 상단에 설정 메뉴를 클릭하면 일반 설정 팝업창이 뜹니다.

 

② 일반탭에서는 텍스트를 읽어줄 때 음성 속도 및  문자 번역 관련 옵션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설정

이 프로그램은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 있어야 사용 할 수 있는데, 오프라인 언어 정보를 다운로드 받으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① 상단에 오프라인 설정을 클릭합니다.

 

② 다운로드 받고 싶은 국가의 언어 항목 제일 오른쪽에 위치한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면 언어 다운로드가 진행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