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PDF 편집 프로그램 어도비 아크로맷 DC PRO 버전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어도바 아크로뱃 DC PRO는 원본파일 없이 PDF파일만 있을 때 , 이 PDF 파일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 유용 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도비 아크로뱃 DC PRO 버전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DC PRO 포터블 버전

 

목차

     

 

어도비 아크로뱃 DC PRO 다운로드 및 설치

 

1️⃣ 아래 PDF 편집 프로그램 어도비 아크로뱃 DC PRO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Adobe Acrobat DC Pro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해서 인터넷 브라우저 사이트 창에 붙여넣기 하면 곧바로 다운로드는 되지만 외국에 있는 서버라 그런지 속도가 엄청 느립니다.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거의 3~7분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설치 및 사용 방법 바로가기

 

3️⃣ 다운로드 받은 링크 텍스트파일을 실행 후 링크를 복사한 다음,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를 실행하여 주소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 주소가 추가됩니다. 그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고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어도비 아크로뱃 DC PRO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DC PRO 다운로드

 

4️⃣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Adobe.Acrobat.Pro.DC.v2021.005.20054.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5️⃣  설치가 진행되고 3번의 버튼만 클릭하면 모든 설치가 간단하게 완료 됩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DC PRO 설치화면

 

6️⃣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PDF를 불러와서 편집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DC PRO 포터블 실행 화면

 

어도비 아크로뱃 Pro DC 주요 기능

PDF 파일 편집

간편한 변경

편집해야 할 종이 문서나 PDF가 있지만 원본 파일이 없는 경우 Adobe Acrobat을 사용하면 어디에서나 업데이트가 수월하고 파일에서 PDF 텍스트 또는 그래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클릭 또는 터치만으로 새로운 단락 추가, 오타 수정, PDF 페이지 재정렬 등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추가하거나 사진을 자를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툴로 업무 효율성 향상

전체 페이지를 편집하는 작업에서도 PDF 편집기를 사용하여 텍스트 상자, 행, 글머리 기호 목록을 추가하면 단락과 서식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신속하게 오타 수정

맞춤법 검사를 통해 편집한 내용을 자동으로 수정하고, 찾기 및 바꾸기 기능을 사용하여 단어, 구문 또는 날짜의 모든 인스턴스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PDF 변환

Office 파일을 PDF로 변환

Microsoft Word 문서, Excel 스프레드시트, PowerPoint 파일을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전문가 수준의 PDF로 신속하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스캔한 문서를 신속하게 PDF로 변환

스캔한 문서 또는 JPEG, PNG, TIFF 이미지를 최적화하여 검색과 편집이 가능한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HTML을 PDF로 간편하게 변환

웹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면 공유, 검토, 인쇄 등의 작업이 더욱 수월해집니다. 웹 페이지 전체 또는 일부 영역을 선택하거나 여러 웹 페이지를 하나의 PDF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PDF 분할

하나 이상의 PDF를 여러 개의 문서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PDF 분할 툴을 사용하여 최대 페이지 수, 파일 크기 또는 최상위 책갈피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 파일을 하나의 PDF로 병합

문서, 스프레드시트, 이메일 등을 체계적으로 정리된 하나의 PDF 파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순서를 변경하거나 페이지 번호를 사용하여 파일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쇄 기능으로 PDF 만들기

인쇄가 가능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를 Adobe PDF로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DC PRO 구매 정보

오늘은 Adobe Acrobat DC Pro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Adobe Acrobat DC Pro를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DC PRO 구매 정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