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나 가정에서 문서편집시 주로 MS OFFICE 제품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보통은 윈도우 OS에서 사용을 하는데 MAC에서도 MS OFFICE 제품을 사용 할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MS 오피스 제품 기능이 워낙 강력하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대체할 다른 프로그램은 현재까지 없는 것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MAC에서 MS 오피스 2019 제품을 다운로드 설치 및 정품인증 하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북 한글 MS 오피스2019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Mac OS 용 MS OFFICE 2019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할수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MS OFFICE 2019 FOR MAC용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아래로 쭉 스크롤을 내려서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10초정도 기다리시면 Download Now 버튼이 생성되는데 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설치파일이 ZIP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5.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Microsoft_Office_16.22.19...taller.pkg" 라는 이름의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 압축해제 시 비밀번호는 " igetintopc.com " 입니다. )

 

6. 설치는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시면 매우 간단하게 설치 하실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셨으면 정품인증을 진행해야 영구적으로 MS OFFICE 2019 프로그램을 이용 할수 있습니다. 

 

정품 인증 방법 

 

1. 압축해제된 설치 폴더에 들어가보시면 "_igetintopc.com_Fix"라는 폴더로 들어갑니다.

 

2. 폴더 안에 "VolumeLicense.pkg" 라는 MS Office 2019 정품인증을 해주는 파일을 실행합니다.

 

3. 정품 인증도 설치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시면 너무나 쉽게 정품인증 작업이 완료 됩니다.

 

4. 정품인증 작업이 완료되면 설치되어있는 MS 제품중에 아무거나 실행을 해봅니다. 저는 MS WORD를 한번 실행해보겠습니다.

 

6. "Get Started" 클릭 후 "Skip sign in" 버튼을 클릭합니다.

 

7. "Start Using Word" 버튼을 클릭하시면 MS Word가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8. 마우스를 위로 쭉 올리면 숨겨졌던 메뉴가 나타나는데 Word 메뉴 - About Microsoft Word 메뉴를 클릭하면 MS OFFICE 2019 for Mac 제품이 정품인증 완료된 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