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2021년 말에 출시한다는 MS 오피스 2021 Professional Plus LTSC Preview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고 정품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Preview 버전은 프로그램이 정식 버전 출시 전에 마지막 테스트 단계를 거치는 테스트 버전이며 정식 버전은 아닙니다.  따라서 일정 기간이 지나면 사용이 불가능 해질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결과 오류도 없고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어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좀 더 상세하게  MS 오피스 2021 Professional Plus LTSC Preview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S 오피스 2021 Professional Plus 프리뷰 버전 다운로드 및 인증 방법

 

목차

     

 

MS 오피스 2021 PRO 프리뷰 다운로드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MS 오피스 2021 PRO 프리뷰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MS 오피스 2021 Pro 프리뷰 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TOOL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MS 오피스 2021 PRO 프리뷰 설치

1.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고 " 오피스 2021 프리뷰 설치.cmd " 파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파랑화면이 뜨면 " 번호를 입력하세요" 부분에 1번을 입력합니다. ( 2번을 입력하면 Office 2021, Visio 2021, Project 2021 모두 설치 할수 있습니다. )

 

3. MS 오피스 2021 64비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 받고 , 설치가 진행됩니다. 

 

MS 오피스 2021 PRO 프리뷰 정품인증

 

1. 설치가 완료되고 오피스 제품 중 ( PPT, 엑셀, 워드 등 ) 하나를 실행해보면 소프트웨어 인증을 하라는 팝업창이 뜨는데요!!  프로그램을 종료를 합니다.

 

2. 다시  " 오피스 2021 프리뷰 설치.cmd "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후 "번호를 입력 하세요" 부분에 "4"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정품을 인증 할 수 있습니다.

 

3. 다시 오피스 프로그램을 실행 후 왼쪽 메뉴에서 "계정"을 클릭하면 제품정보를 확인 할수 있는데, "제품 인증 됨" 이라고 되어있고 그 아래에는 "Microsoft Office LTSC Professional Plus 2021 Preview" 라고 되어있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4. 제품인증 아래 "업그레이드 옵션" 버튼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사용 안 함"을 선택하시면 " 이 제품은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로 변경되며, 영구적으로 정품인증 하라는 팝업 메세지가 뜨지 않게 됩니다. 

 

5 이제 MS 오피스 2021 최신 프로그램을 마음놓고 편하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