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 동안 윈도우 또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구할수 없어서 옛날 버전을 사용 하고 계시나요? 오류가 발생해도 그대로 사용 하고 계시나요? Microsoft ISO Downloader 프로그램 하나면 마이크로 오피스 , 윈도우를 버전별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할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Microsoft ISO Downloader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Microsoft ISO Downloader Premium"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Microsoft ISO Downloader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시면 Download Full Setup 이라는 버튼이 보이는데요!! 그 아래 Password 123은 압축되어 있는 설치파일을 해제할 때 사용 하는 암호이므로 숙지하고 계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후 3초~10초 정도 기다리면 자동으로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4. 다운로드 받은 압축 된 파일을 실행하면 암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 암호 : 123 " 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압축을 해제 합니다.

 

5. 압축 해제 후 폴더로 이동해서 " Microsoft ISO Downloader Premium 2020 1.8.exe " 실행파일을 실행합니다.

 

6. 설치 없이 곧바로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Microsoft ISO Downloader 사용 방법

1. 처음에는 영어로 표시되어 있는데 우측 하단에 English 로 되어 있는 부분을 한국어로 변경하면 모든 메뉴가 한국어로 변경 됩니다. 언어 옆에는 내가 사용하는 윈도우 버전과 시스템 종류 등이 간략하게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2. 이제 MS 제품 중에 어떤 제품을 다운로드 받을지 유형, 버전, 에디션, 언어, 아키텍처를 선택하시면되는데요!! TEST로 Windows 를 다운로로드 받아보겠습니다. 윈도우는 Final 과 Insider 두 유형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사실 차이는 없습니다. 그냥 다운로드 아무거나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세요!!

 

3. 그 다음 버전을 선택합니다. 윈도우는 8.1 버전 이상부터 존재합니다. 저는 윈도우 10 2009 버전을 선택하였습니다.

 

4. 윈도우 10은 Pro 버전을 선택 합니다.

 

5. 언어는 한국어를 선택해 주시고 아키텍쳐는 32비트 64비트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요즘은 PC 성능 워낙좋으니 64비트로 선택하였습니다.

 

6. 옵션을 모두 설정하자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7. 해당 ISO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 제품 목록

Microsoft ISO Downloader 2020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MS 대표 프로그램  목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S Windows 종류

1) Windows 8.1 Pro

2) Windows 8.1 Enterprise

3) Windows 10 pro

4) Windows 10 Home

5) Windows 10 Enterprise

 

MS Office 종류

1) MS Office 2007

2) MS Office 2010

3) MS Office 2013

4) MS Office 2016

5) MS Office 2016 Mac

6) MS Office 2019

7) MS Office 365

 

그 외

윈도우 서버 , SQL 서버 , 윈도우즈 언어팩, 버츄얼 머신 등 눈으로 훑어봐도 50가지 이상 MS 제품군들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부팅 USB 생성 기능

 

1. 이 프로그램에는 윈도우 ISO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친절하게도 윈도우 부팅 USB 생성 기능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우측에 ISO to USB Bootable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업데이트 확인해야한단느 메세지가 뜨는데 "예"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Rufus 라는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이 프로그램 윈도우 부팅 USB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인데 이렇게 편하게 실행하여 사용 할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영상

 

이렇게 한번에 MS 제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Microsoft ISO Downloader 2020 이 유일한 것 같습니다. 어렵지 않게 필요한 MS 제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