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윈도우, MAC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애플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에서 한글(HWP), 워드( Word ), 파워포인트( PPT ), 엑셀 ( Excel ) , PDF 까지 여러 종류의 문서를 편집 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폴라리스 오피스 인데요. 기본적으로 기업용은 유료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개인용으로 사용을 한다면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이기 때문에 가정에서 이용하시기에 아주 편리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방법과 기능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 합니다.

 

2. 무료 및 체험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네이버 다운로드 자료실로 이동되는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3. 다운로드 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폴라리스 오피스 이용약관 및 문서 기본프로그램으로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 하는것에 대하여 체크 후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 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추가로 글꼴을 설치할수 있는데요!! 왼쪽에 글꼴 추가 설치 체크 후 완료버튼을 클릭 하면 내가 설치하고 싶은 글꼴을 선택 할수 있는데 기존에 볼수 없었던 글꼴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전체 체크 후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약 72가지 신규 글꼴이 자동으로 설치 진행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우측 하단에 완료버튼을 클릭합니다. 

 

6. 폴라리스 오피스로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면 설치가 완료 된 것입니다.

 

 

회원 가입하기

 

1. 폴라리스 오피스를 실행하면 맨처음에 로그인 하기 및 7일 무료 체험하기 2가지가 보이는데요. 폴라리스 오피스는 개인용으로 사용 하실때 회원가입을 하면 평생 무료로 사용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구글, 페이스북, 애플 3개 중에 본인이 선호하는 계정을 선택 합니다. 저는 스마트폰도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구글로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2. 구글 아이디와 암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폴라리스 오피스에서 본인의 계정으로 할수 있는 작업내역을 보여주는데요!! 상세한 사항은 항목별 우측에 인포메이션 표시를 누르면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습니다. 작업 내역을 확인해보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 후 계정 만들기 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에 관한 동의 의미로 체크를 합니다. 이벤트 알리 수신 동의는 체크를 해제해 주시고 제일 아래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계정이 모두 생성되고 나면 이제 폴라리스 오피스를 기간제한 없이 무료로 문서 편집 작업을 할수 있게 됩니다. 

 

 

주요 기능 설명

 

모든 문서 무료 편집

DOC, DOCX, XLS, XLSX, CSV, PPT, PPTX, PPS,PPSX,TXT, PDF, HWP, ODT 등 우리가 사용 할수 있는 대부분의 문서작업을 무료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PDF 문서 관련 기능

PDF 문서를 Word, PowerPoint, Excel 문서로 변환하여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고 인쇄 해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확대 인쇄 등의 다양한 인쇄 옵션을 제공합니다.

 

공동 편집 기능

Polaris Drive를 통해 문서를 링크로 안전하게 파일을 공유하고 실시간으로 더 빠르고 편리하게 공동 작업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백없는 인쇄 기능

프린터 옵션에 상관없이 슬라이드로 작성된 문서의 여백을 최소화하여 인쇄 퀄리티가 향상됩니다.

 

포토샵 PSD 파일 뷰어 기능

문서 뿐만아니라 PSD 포맷도 오피스 문서 내에서 뷰잉이 가능하여 문서 작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 할수 있게 합니다.

 

스마트 파일 매니저 기능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 중 파일을 검색하거나 저장 할 때 내 컴퓨터 파일탐색기 오픈 없이 폴라리스 오피스 파일 브라우저에서 파일을 검색하고 저장 할수 있습니다.

 

온라인 이미지/동영상 삽입 기능

Pixabay/PEXELS에서 제공되는 무료 온라인 이미지와 YouTube 동영상을 문서 내에서 바로 검색하여 삽입 할수 있기때문에 프레젠테이션, 보고서 등 컨텐츠에 창의성과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다양한 디바이스 지원

회사, 집, 학교 어디에서나 데스크톱, 맥, 안드로이드, iOS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필요한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한글, PDF, 엑셀, 워드, PPT로 문서를 편집해보신 분이라면 무리없이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집에 문서편집 프로그램이 없다면 모든 문서를 간편하게 편집 할수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