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별도의 정품인증 필요없이 설치만 해놓으면 자동으로 정품인증이 되어있는 어도비 포토샵 CC 2021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이미지 편집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CC 202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목차

     

 

Adobe Photoshop CC 202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어도비 포토샵 CC 2019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CC 2021 다운로드 링크.txt
0.00MB

 

2️⃣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해서 인터넷 브라우저 사이트 창에 붙여넣기 하면 곧바로 다운로드는 되지만 외국에 있는 서버라 그런지 속도가 엄청 느립니다.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거의 3~7분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설치 및 사용 방법 바로가기

 

3️⃣ 다운로드 받은 링크 텍스트파일을 실행 후 링크를 복사한 다음,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를 실행하여 주소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 주소가 추가됩니다. 그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고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어도비 포토샵 2021 버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dobe Photoshop CC 2021 다운로드

 

4️⃣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Set-up.exe 파일일 실행합니다.

Adobe Photoshop CC 2021 설치 방법 1

 

5️⃣ 계속 버튼을 클릭하시면 너무나 간단하고 빠르게 포토샵 2021 버전 설치가 진행 됩니다.

Adobe Photoshop CC 2021 설치 방법 2

 

6️⃣ 설치 완료 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어도비 포토샵 2021 아이콘을 클릭하면 포토샵이 실행 됩니다.

Adobe Photoshop CC 2021 실행

 

7️⃣ 포토샵을 이용하여 여러분들이 편집하고 싶은 이미지를 수정하면 되겠습니다. 

Adobe Photoshop CC 2021 실행 화면

 

Adobe Photoshop 기능

1️⃣ Adobe Photoshop CC는 끌어서 놓기 기능을 사용하므로 요소의 순서를 변경하고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Adobe, Apple, Google 및 Microsoft의 새로운 글꼴 기술을 사용하여 두께, 높이, 기울이기 및 속성이 서로 다른 지원되는 각 글꼴의 변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Photoshop은 HEIF(고효율 이미지 파일 형식)를 지원합니다.

 

4️⃣ 향상된 알고리즘과 더 높은 성능으로 보다 정확하고 사실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편집 위치를 정확하게 지정할 수 있는 새로운 모드로 완벽한 대칭을 표현합니다.

 

6️⃣ 조정, 자르기, 개체 삭제, 오래된 사진 수정 및 다양한 색상, 효과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Adobe Photoshop 버전 2021의 새로운 기능

신경 필터

Adobe Sensei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필터로 다양한 창의적 아이디어를 구상 할 수 있고 오래된 흑백 사진을 색칠하거나 표정을 바꾸거나 인물 사진을 극적으로 수정 할 수 있습니다.

 

하늘 교체 

이미지에서 하늘을 빠르게 선택하고 교체하여 장면의 색상을 새 하늘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하고 촬영 조건이 완벽하지 않아도 원하는 분위기를 사진에 담을 수 있습니다.

 

고급 클라우드 문서

Photoshop에서 직접 이전에 저장한 클라우드 문서 버전에 액세스합니다. 이제 이전 버전의 광고 소재를 미리 보고, 마크업하고, 되돌리기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템플릿 미리보기

디자인이 템플릿으로 어떻게 구현되는지 시각화합니다. 이제 패턴 미리보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매끄럽게 반복되는 패턴을 빠르게 시각화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CC 2021 구매 정보

오늘은 어도비 포토샵 CC 202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