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별도의 정품인증 필요없이 설치만 해놓으면 자동으로 정품인증이 되어있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2021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이미지 편집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202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목차

     

 

시스템 요구 사항


사양
최소 요구 사항
프로세서
멀티코어 Intel 프로세서(64비트 지원) 또는 AMD Athlon 64 프로세서

운영 체제 Windows 10(64비트) 버전 V1809, V1903, V1909 및 V2004.
Windows Server 버전 V1607(2017) 및 V1809(2019).
참고: Windows 10 버전 1507, 1511, 1607, 1703, 1709 및 1803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8GB RAM(16GB 권장) 

하드 디스크
설치를 위한 2GB의 사용 가능한 하드 디스크 공간; 설치하는 동안 추가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SSD 권장

모니터 해상도 1024 x 768 디스플레이(1920 x 1080 권장)
Illustrator에서 터치 작업 영역을 사용하려면 Windows 10을 실행하는 터치 스크린 지원 태블릿/모니터가 있어야 합니다(Microsoft Surface Pro 3 권장).
GPU OpenGL 4.x
선택 사항: GPU 성능을 사용하려면 Windows에 최소 1GB의 VRAM(4GB 권장)이 있어야 하고 컴퓨터가 OpenGL 버전 4.0 이상을 지원해야 합니다.
인터넷 연결
필요한 소프트웨어 활성화, 가입 확인 및 온라인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면 인터넷 연결 및 등록이 필요합니다.

 

Adobe Illustrator 2021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 아래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2021 다운로드 링크.txt
0.00MB

 

2️⃣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해서 인터넷 브라우저 사이트 창에 붙여넣기 하면 곧바로 다운로드는 되지만 외국에 있는 서버라 그런지 속도가 엄청 느립니다.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거의 3~7분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설치 및 사용 방법 바로가기

 

3️⃣ 다운로드 받은 링크 텍스트파일을 실행 후 링크를 복사한 다음,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를 실행하여 주소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 주소가 추가됩니다. 그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고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2021 버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dobe Illustrator 2021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4️⃣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Set-up.exe 파일일 실행합니다.

Adobe Illustrator 2021 설치 실행

 

5️⃣ 계속 버튼을 클릭하시면 너무나 간단하고 빠르게 일러스트레이터 2021 버전 설치가 진행 됩니다.

Adobe Illustrator 2021 설치

 

6️⃣ 설치 완료 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2021 아이콘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Adobe Illustrator 2021 실행

 

7️⃣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하여 여러분들이 편집하고 싶은 이미지를 수정하면 되겠습니다. 

Adobe Illustrator 2021 설치 실행화면

 

Adobe Illustrator 2021 기능

 

그림. 로고. 유형. 모두 완벽하게 확장 가능

모양과 색상을 로고와 아이콘으로 바꿉니다. 타이포그래피를 만들고, 자유롭게 그리고, 그래픽을 추적하고 다시 칠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or는 벡터 기반이므로 경기장 크기로 확장해도 아트웍이 선명하게 유지됩니다.

그림. 로고. 유형. 모두 완벽하게 확장 가능

 

Adobe Sensei 기능

Adobe Sensei AI가 제공하는 기능으로 더 스마트하게 제작 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색상을 자동으로 추출하여 디자인에 추가하고, 손으로 그린 ​​스케치를 자동으로 추적하여 벡터 그래픽으로 변환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dobe Sensei 기능

 

공동 편집

다른 사람이 Illustrator 문서를 편집할 수 있도록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대용량 파일을 보낼 필요 없이 모든 편집 내용을 하나의 문서에 수집합니다.

공동 편집

 

클릭 한 번으로 패턴

즉시 개체를 반복합니다. 미러 이미지를 만들거나 방사형 또는 격자 패턴으로 아트웍을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간격을 수정하여 패턴을 더욱 세분화합니다.

클릭 한 번으로 패턴

 

향상된 글리프 스냅

이제 텍스트 및 기타 개체를 정확하게 배치하기가 더 쉽습니다. 기준선, x 높이 또는 글리프의 각진 부분과 같은 주요 지점에 스냅합니다.

향상된 글리프 스냅

 

캔버스 회전

프로젝트와 그리기 스타일에 가장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각도로 캔버스를 회전합니다.

캔버스 회전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2021 구매 정보

오늘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202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윈도우 11 순정 최신 빌드 ISO 이미지파일 다운로드 프로그램 win-iso-downloader

윈도우 10 / 11 MS에서 허가한 합법적인 정품 인증 방법

윈도우 오피스 모든 버전을 인증 할 수 있는 프로그램 Microsoft Activation Scripts 1.8

윈도우 모든 버전 정품 인증 프로그램 Windows Activator by Goddy v2.0

모든 윈도우 / 오피스 버전 정품인증 프로그램 Microsoft Toolkit

윈도우 오피스 모든 버전 정품 인증 및 설치 프로그램 Ratiborus KMS Tools

모든 윈도우 오피스 버전 제품 인증 프로그램 HEU KMS Activator

윈도우 / 오피스 간단 라이선스 인증 프로그램 KmsAuto ++ Lite

바이러스 없이 MS 오피스 윈도우 모든 버전 정품 인증 적용 방법

윈도우10 정품인증 CMD [5초컷]

모든 윈도우 / 오피스 버전 정품 인증 프로그램 ReBirth Activator

모든 윈도우 / 오피스 정품 인증 프로그램 AACT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는 방법 (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인증 )

MS 오피스 2021을 무료로 합법적으로 설치 할 수 있는 방법

MS 오피스 2021 설치 시 자동으로 제품 인증 되는 버전

MS OFFICE 365 / 2021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그램 Office Tool

한컴 오피스 2022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한컴 오피스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365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16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13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1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