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별도의 정품인증 필요없이 설치만 해놓으면 자동으로 정품인증이 되어있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영상 편집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목차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프로세서 Intel® 6세대 이상 CPU – 또는 AMD Ryzen™ 1000 시리즈 이상 CPU Intel® 7세대 이상 CPU – 또는 AMD Ryzen™ 3000 시리즈 이상 CPU
운영 체제 Microsoft Windows 10(64비트) 버전 2004 이상 Microsoft Windows 10(64비트) 버전 2004 이상
8GB RAM HD 미디어용 16GB RAM
4K 미디어 이상용 32GB
GPU 2GB GPU VRAM
권장 그래픽 카드 목록은 Adobe Premiere Pro 에 권장되는 그래픽 카드를 참조하십시오  .
4GB GPU VRAM
권장 그래픽 카드 목록은 Adobe Premiere Pro 에 권장되는 그래픽 카드를 참조하십시오  .
하드 디스크 설치를 위한 8GB의 사용 가능한 하드 디스크 공간

설치하는 동안 필요한 추가 여유 공간(이동식 플래시 저장소에는 설치되지 않음)

미디어용 추가 고속 드라이브
앱 설치 및 캐시를 위한 빠른 내부 SSD

미디어용 추가 고속 드라이브
모니터
해상도
1280 x 800 1920 x 1080 이상
사운드
카드
ASIO 호환 또는 Microsoft Windows 드라이버 모델 ASIO 호환 또는 Microsoft Windows 드라이버 모델
네트워크 스토리지 연결 1 기가비트 이더넷(HD만 해당) 4K 공유 네트워크 워크플로우를 위한 10기가비트 이더넷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 아래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다운로드 링크.txt
0.00MB

 

2️⃣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해서 인터넷 브라우저 사이트 창에 붙여넣기 하면 곧바로 다운로드는 되지만 외국에 있는 서버라 그런지 속도가 엄청 느립니다.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거의 3~7분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설치 및 사용 방법 바로가기

 

3️⃣ 다운로드 받은 링크 텍스트파일을 실행 후 링크를 복사한 다음,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를 실행하여 주소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 주소가 추가됩니다. 그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고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버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다운로드

 

4️⃣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Set-up.exe 파일일 실행합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설치파일 실행

 

5️⃣ 계속 버튼을 클릭하시면 너무나 간단하고 빠르게 포토샵 2021 버전 설치가 진행 됩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설치

 

6️⃣ 설치 완료 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어도비 포토샵 2021 아이콘을 클릭하면 포토샵이 실행 됩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실행

 

7️⃣ 포토샵을 이용하여 여러분들이 편집하고 싶은 이미지를 수정하면 되겠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실행 화면

 

Adobe Premiere Pro CC 2021 새로운 기능

음성 ↔ 텍스트 변환 기능

비디오 캡션을 위한 업계 유일의 통합 NLE 솔루션에는 자동화된 트랜스크립션, 타임라인의 전용 캡션 트랙, 캡션 사용자 지정을 위한 디자인 도구 및 전체 범위의 내보내기 옵션이 포함됩니다.

음성 ↔ 텍스트 변환 기능

 

스크립트 편집 기능

검색 및 바꾸기, 일시 중지 삽입, 화자 구분 기능, 스크립트 패널에서 텍스트 파일 내보내기 옵션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쉽게 검토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편집 기능

 

자동 캡션 생성 기능

Adobe Sensei를 기반으로 하는 음성 텍스트는 대화 상자의 페이싱과 일치하는 시간 표시 막대의 캡션 항목으로 스크립트를 변환합니다. 필요한 경우 브로드캐스트 캡션 사전 설정을 적용하거나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 캡션 생성 기능

 

새로운 제목 및 캡션 스타일 기능

텍스트에 대한 여러 그림자, 텍스트 배경 향상 및 28개의 다른 국제 알파벳에 대한 확장된 글꼴 대체를 포함하여 텍스트 및 캡션을 스타일링하는 훨씬 더 많은 도구입니다.

새로운 제목 및 캡션 스타일 기능

 

레거시 타이틀 업그레이드

Premier Pro 프로젝트 내에서 레거시 타이틀을 소스 그래픽으로 변환합니다. 원본 그래픽은 다른 프로젝트 항목처럼 추적하고 정렬할 수 있는 프로젝트 패널에 표시됩니다.

레거시 타이틀 업그레이드

 

색상 개선

사면체 LUT 보간법은 어려운 영상을 등급화할 때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색상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공개 베타에서는 새로운 컬러화된 벡터스코프가 컬러 그레이딩을 위한 보다 자세한 이미지 분석을 제공합니다.

색상 개선

 

팀 프로젝트 속도 UP

Premier Pro는 새로운 프로젝트 파일 구조를 통해 팀 프로젝트를 보다 빠르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공개 베타 버전에서는 점진적인 프로젝트 로딩으로 기존 프로젝트를 연 후 작업을 더 빨리 시작할 수 있으며 향상된 미디어 재링크 기능을 통해 로컬 자산을 보다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팀 프로젝트 속도 UP

 

레이블 색상 및 클립 이름을 지정

변경 내용을 현재 시퀀스로 제한하거나 원본 미디어에 변경 내용을 적용하는 옵션을 사용하여 타임라인의 레이블 색상과 클립 이름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공유 프로덕션에서 작업하는 편집자에게 유용합니다.

레이블 색상 및 클립 이름을 지정

 

장면 편집 탐지 속도 UP 

새로운 최적화 덕분에 Adobe Sensei를 기반으로 하는 Scene Edit Detection은 macOS 및 Windows에서 최대 2배, Apple M1 장치에서는 3배 더 빠릅니다.

장면 편집 탐지 속도 UP

 

자동 오디오 장치 전환

이제 Windows의 Premier Pro는 인터페이스, 마이크 또는 헤드폰과 같은 오디오 장치를 교환할 때 변경 사항과 스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자동 오디오 장치 전환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구매 정보

오늘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