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영상을 다운로드하고 확장자 변환( 영상 → 오디오 변환 등 ) 및 영상 재생 3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 Vitato Video Downloader Pro 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한번 설치해두시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Vitato Video Downloader Pro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다운로드 변환 재생 모두 가능한 Vitato Video Downloader Pro

 

목차

     

 

Vitato Video Downloader Pro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Vitato Video Downloader Pro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Vitato Video Downloader Pro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사이트 접속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차파일을 컴퓨터에 저장 할 수 있습니다.

Vitato Video Downloader Pro 다운로드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하고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Setup 파일을 실행합니다.

Vitato Video Downloader Pro 실행

 

4️⃣ 설치는 Next 버튼만 클릭을 하시면 너무나 쉽게 완료 됩니다.

Vitato Video Downloader Pro 설치

 

5️⃣ 설치가 완료되면 Video Downloader, Video Converter , Video Player 실행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성됩니다.

Vitato Video Downloader Pro 실행 아이콘

 

Vitato Video Downloader Pro 영구 인증

 

1️⃣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 우측하단에 숨겨진 아이콘표시를 눌러서 Vitato 프로그램 트레이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EXIT 메뉴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종료 합니다. 

Vitato Video Downloader Pro 영구 인증 1

 

2️⃣ 바탕화면에 생성된 3개의 아이콘 중에 아무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 파일 위치 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Vitato Video Downloader Pro 영구 인증 2

 

3️⃣ Vitato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가 뜨면, ③ 프로그램 설치 파일이 있는 폴더 안에 ④ File 폴더로 들어가서 ⑤ 3개 아이콘을 복사하고 ⑥ Vitato 프로그램이 설치 된 폴더로 붙여넣기 하면 ⑦ 파일바꾸기 건너뛰기 팝업창이 뜨는데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 메뉴를 클릭하여 붙여넣기를 완료 합니다.  이렇게 파일복사 붙여넣기 하시면 영구 인증이 완료됩니다.

Vitato Video Downloader Pro 영구 인증 3

 

Vitato 프로그램 사용방법

Vitato Video Downloader Pro

1️⃣ Vitato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업데이트 팝업창이 뜨는데 "Auto Check For update" 옵션에 체크를 해제하고 "Cancel" 버튼을 클릭 합니다.

Vitato Video Downloader Pro 실행

 

2️⃣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저장하고 싶은 영상의 ① 사이트 주소를 복사 후 ② Vitato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 상단에 위치한 Paste Link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영상 항목이 추가되고, ③ 영상 항목 오른쪽에 위치한 Start 버튼을 클릭하면 ④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Vitato Video Downloader Pro 사용방법

 

Vitato Video Converter Pro

1️⃣ Vitato Video converter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업데이트 팝업창이 뜨는데 "Auto Check For update" 옵션에 체크를 해제하고 "Cancel" 버튼을 클릭 합니다.

Vitato Video Converter Pro 실행

 

2️⃣ 다운로드 받은 영상의 확장자를 변경하거나 음원파일로 변경하고 싶다면 ① 영상을 드래그하여 Converter 프로그램에 떨어트리면 프로그램에 영상이 추가되고, ② 아래쪽에 변경할 확장자를 선택하고 ③ Converter 버튼을 클릭하시면 파일이 변경됩니다. ( 영상 → 다른 영상 확장자 , 영상 → 오디오 , 영상 화질 → 디바이스 장치에 맞게 변환 가능 )

Vitato Video Converter Pro 사용방법

 

Vitato Video Player

1️⃣ Vitato Video Player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업데이트 팝업창이 뜨는데 "Auto Check For update" 옵션에 체크를 해제하고 "Cancel" 버튼을 클릭 합니다.

Vitato Video Player 실행

 

2️⃣ 영상을 플레이어 쪽으로 드래그 하시면 간단하게 영상이 재생 됩니다. 

Vitato Video Player 재생

 

Vitato Video Downloader Pro 특징

 

YouTube 및 수백 개의 비디오 사이트에서 비디오 다운로드

YouTube, Facebook, TikTok 및 수백 개의 다른 비디오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다운로드한 후에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원활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1080p 및 720p HD 비디오 다운로드

사용 가능한 경우 YouTube에서 4K 및 3D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세요

Video Downloader Pro는 다중 스레드 가속 엔진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최대 500% 또는 그 이상 증가시킵니다!

 

한 번에 여러 비디오 다운로드

Video Downloader Pro는 동시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동시에 안전한 시간에 하나 이상의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일시 중지 및 재개

다른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더 많은 연결이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 재개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동안 비디오 미리보기

다운로드하는 동안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재생하고 다운로드 중인 콘텐츠가 실제로 선택한 콘텐츠인지 확인합니다.

 

모든 인기 있는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 지원

Video Downloader Pro를 사용하면 모든 장치에 대한 모든 형식으로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으므로 PC, iPhone, iPad, Android 휴대폰 및 기타 장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MP3로

Video Downloader Pro를 사용하면 비디오에서 오디오 스트림을 추출하여 mp3, wav, wma, ac3, 벨소리 또는 기타 오디오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호환

선택적으로 Video Downloader Pro는 다운로드한 비디오/음악을 iTunes 보관함에 자동으로 추가하므로 비디오와 음악을 iPhone, iPad, iPod에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지원

브라우저에서 비디오 다운로더 창으로 비디오 링크를 직접 끌어다 놓을 수 있으므로 비디오 URL을 복사하여 붙여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