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가족들과 함께 찍었던 오래된 과거 사진을 보고 있으면 그 당시 행복했던 추억들이 새록새록 생각이 나는데요!! 만약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사진의 화질이 좋지 않다면,  Topaz DeNoise AI 프로그램를 사용하시면, 화질이 좋지 않은 사진의 노이즈를 제거하고 화질을 개선하여 좀 더 선명한 이미지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여러분들의 추억을 좀 더 선명하게 느낄 수 있게 만들어주는 Topaz DeNoise AI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화질 개선 프로그램 Topaz DeNoise AI

 

목차

     

 

 

Topaz DeNoise AI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1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Topaz DeNoise AI 다운로드 링크 .txt
0.00MB

 

2️⃣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해서 인터넷 브라우저 사이트 창에 붙여넣기 하면 곧바로 다운로드는 되지만 외국에 있는 서버라 그런지 속도가 엄청 느립니다.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거의 3~7분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설치 및 사용 방법 바로가기

 

3️⃣ 다운로드 받은 링크 텍스트파일을 실행 후 링크를 복사한 다음,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를 실행하여 주소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 주소가 추가됩니다. 그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고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Topaz DeNoise AI 버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Topaz DeNoise AI 다운로드

 

4️⃣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 된 폴더로 들어가서 Install 파일을 실행 합니다.

Topaz DeNoise AI 설치파일 실행

 

5️⃣ 설치는 Next 버튼만 클릭하시면 너무나 쉽게 완료됩니다.

Topaz DeNoise AI 설치 방법

 

6️⃣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 됩니다.

Topaz DeNoise AI 실행

 

7️⃣ 체험판 모드로 실행이 되는데 우측 상단에 X 표시를 클릭 합니다.

Topaz DeNoise AI 실행 처음 화면

 

8️⃣ 프로그램이 완전히 실행이 된 상태에서 우측 상단에 X 표시를 눌러서 프로그램 종료를 해줍니다.

Topaz DeNoise AI 실행 화면

 

Topaz DeNoise AI 제품 인증 방법

1️⃣ 프로그램이 종료된 상태에서, 다운로드 받은 폴더에 Reg 파일로 들어가서 Topaz Denoise AL.reg 파일을 실행합니다.

Topaz DeNoise AI 제품 인증 방법 1

 

2️⃣ 사용자 계정 컨트롤 팝업창이 뜨면 "예" 버튼을 클릭하고 , 레지스트리 편집기 팝업창이 뜨면 "예" 버튼을 클릭합니다.

Topaz DeNoise AI 제품 인증 방법 2

 

3️⃣ 마지막으로 레지스트리에 추가되었다는 팝업창이 뜨면 " 확인 " 버튼을 클릭 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실행 파일을 클릭합니다.

Topaz DeNoise AI 제품 인증 방법 3

 

4️⃣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Topaz DeNoise AI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Topaz DeNoise AI 제품 인증 완료

 

Topaz DeNoise AI 사용방법

1️⃣ 프로그램 실행 후 노이즈를 제거 할 사진을 프로그램에 드래그앤드랍 해줍니다.

Topaz DeNoise AI 사용방법 1

 

2️⃣ 이미지가 로딩되면서 자동으로 딥러닝 기술을 이용한 화질 개선이 진행됩니다. 중아에 막대선을 왼쪽으로 이동시켜주시면 변경 전 / 변경 후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화질 개선이 좀 부족하다 생각이 들면 오른쪽에 Setting 항목에 Remove Noise , Enhance Sharpness 항목의 수치를 조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100이 최대치이며 숫자가 높을 수록 좀 더 깨끗한 이미지 결과물을 확인 할 수 있으나 사진의 디테일이 살지 못하기 때문에 이미지를 보면서 수치를 조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오른쪽 하단에 Save Image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Topaz DeNoise AI 사용방법 2

 

3️⃣ 확실히 원본 사진에 비해 노이즈가 제거 되어 매끄럽게 표현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opaz DeNoise AI 사용방법 3

 

4️⃣ 실제 결과물을 보면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화질이 좋지 않은 이미지를 좀 더 좋게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Topaz DeNoise AI 프로그램을 사용 하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Topaz DeNoise AI 결과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