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고급 HDR 색상 보정, 라이브 스트리밍 및 사운드 디자인으로 전문적인 비디오 편집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하는 Vegas Pro 19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전문가용 동영상 편집기라서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어려울 수 있는데 요즘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교육자료를 많이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동영상 편집 전문가를 꿈꾸신다면 한번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Vegas Pro는 반지의 제왕, 해리 포터 및 스파이더맨 등 유명한 영화의 영상 편집에도 사용 되었기 때문에 기능적인 면에서 매우 우수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Vegas Pro 19 버전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Magix VEGAS Pro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MAGIX VEGAS Pro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Magix Vegas Pro 다운로드 링크.txt
0.00MB

 

2️⃣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해서 인터넷 브라우저 사이트 창에 붙여넣기 하면 곧바로 다운로드는 되지만 외국에 있는 서버라 그런지 속도가 엄청 느립니다.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거의 3~7분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설치 및 사용 방법 바로가기

 

3️⃣ 다운로드 받은 링크 텍스트파일을 실행 후 링크를 복사한 다음,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를 실행하여 주소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 주소가 추가됩니다. 그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고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MAGIX VEGAS Pro 버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Magix VEGAS Pro 다운로드

 

4️⃣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 된 폴더로 들어가서 Install 파일을 실행 합니다.

Magix VEGAS Pro 설치 파일 실행

 

5️⃣ 설치는 Next 버튼만 클릭하시면 너무나 쉽게 완료됩니다.

Magix VEGAS Pro 설치 방법

 

6️⃣ 프로그램을 실행 해보면 시리얼넘버를 넣거나 트라이얼 버전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팝업창이 뜨게됩니다. 우측 하단에 Exit Program 버튼을 클릭하면 라이선스 팝업창이 뜨는데 OK 버튼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완전 종료 해줍니다.

Magix VEGAS Pro

 

Magix VEGAS Pro 영구인증 방법

1️⃣ 윈도우 시작버튼 오른쪽에 위치한 ① 검색상자에 Vegas라고 검색 후 검색결과로 나온 ② Vegas Pro19.0을 클릭하고 오른쪽에 ③ "파일위치열기" 메뉴를 클릭 합니다. 그 다음 다시한번 ④ Vegas Pro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⑤ "파일 위치 열기" 버튼을 다시한번 클릭하면 프로그램 설치 폴더가 뜨게됩니다.

Magix VEGAS Pro 영구인증 방법 1

 

2️⃣ 다운로드 받은 폴더에 ⑥ FILE 폴더로 들어간 다음 ⑦"Protein 폴더"와 "Vegas190.exe" 파일을 복사하여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복사 붙여넣기를 해주면 파일 바꾸기 팝업창이 뜨는데 ⑧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 메뉴를 클릭하면 영구인증이 완료됩니다.

Magix VEGAS Pro 영구인증 방법 2

 

3️⃣ Vegas Pro 19 버전을 실행하면 아까전처럼 시리얼넘버를 입력하라는 창은 나오지 않고 곧바로 Vegas Pro 로딩화면이 뜹니다.

Magix VEGAS Pro 로딩 화면

 

4️⃣ 조금만 기다리시면 Vegas Pro 19 버전이 실행됩니다. 이제 영상편집을 진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Magix VEGAS Pro 실행 화면

 

Vegas Pro 365 구매 사이트

제가 Vegas Pro 19버전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지만 Vegas Pro를 사용해보시고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구매 할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매월 2~3만원만 지불하시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Vegas Pro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Vegas Pro 365 구매 사이트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