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동영상을 손쉽게 편집 할 수 있고, 800가지 이상의 놀라운 효과로 동영상을 더 멋지게 만들 수 있는 Wondershare Filmora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Wondershare Filmora X

 

목차

     

 

Wondershare Filmora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아래 Wondershare Filmora X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Wondershare Filmora X 다운로드 링크.txt
0.00MB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해서 인터넷 브라우저 사이트 창에 붙여넣기 하면 곧바로 다운로드는 되지만 외국에 있는 서버라 그런지 속도가 엄청 느립니다.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거의 2~5분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설치 및 사용 방법 바로가기

 

다운로드 받은 링크 텍스트파일을 실행 후 링크를 복사한 다음,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를 실행하여 주소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링크 주소가 추가됩니다. 그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고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하면Wondershare Filmora X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Wondershare Filmora 다운로드

 

설치도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버튼만 클릭하시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Wondershare Filmora 설치 방법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되는데 재빠르게 종료를 합니다.

 

Wondershare Filmora X 영구 인증 방법

Wondershare Filmora 프로그램 영구 인증을 위해 영구인증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해야하는데, 윈도우 디펜스에서 바이러스가 아님에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파일을 삭제 합니다. 그래서  먼저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을 끄고 영구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1. 우측 하단 말풍선 모양 클릭 - 모든설정 클릭 - 업데이트 및 보안 항목 클릭 합니다.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1

 

2. Windows 보안 메뉴 클릭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클릭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항목 아래에 위치한 "설정관리" 메뉴 클릭 합니다.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2

 

3. 실시간 보호 항목 아래에 위치한 "켬" 이라고 되어있는 글자 오른쪽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 보호 기능이 꺼지게 됩니다.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3

 

Wondershare Filmora X 영구 인증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영구인증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영구인증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Wondershare Filmora X 영구 인증 파일 다운로드

 

바탕화면에 생성된 프로그램 실행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 위치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 설치 폴더를 띄웁니다.

Wondershare Filmora X 영구 인증 1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갑니다.  해당 폴더에 들어있는 2개의 파일중에 "Activator WF X10.xx.exe" 파일을 복사하여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복사 붙여넣기 후 실행을 합니다. 검은 창이 뜨면서 인증되었다는 메세지가 뜨면, 다음으로 Hosts Patcher.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아무것도 실행이 되지 않은듯 하지만 모든 패치와 영구 사용 인증이 완료 된 것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Wondershare Filmora X 영구 인증 2

 

Wondershare Filmora 실행 화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Wondershare Filmora 로고 화면이 뜹니다.

Wondershare Filmora 실행 화면 1

 

그리고 나서 영상을 편집 할 수 있는 화면이 뜨게 됩니다. 영상 편집 후 내보내기를 했을 때 화면에 Wondershare Filmora 로고가 떠있으면 인증이 안된 것이기 때문에 다시 한번 차근차근 인증을 시도하시면 되겠습니다. 

Wondershare Filmora 실행 화면 2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