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PDF 파일을 편집하고, 문서를 변환하고, 주석을 추가 하는 등 PDF 편집 관련 모든 기능을 포함한 프로그램 WonderShare PDF Elements 를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PDF 문서 편집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훌륭한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WonderShare PDF Elements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PDF 편집 프로그램 WonderShare PDF Elements

 

목차

     

 

 

WonderShare PDF Elements 다운로드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WonderShare PDF Elements 을 곧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WonderShare PDF Elements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Host Block.bat 파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메뉴를 실행 합니다. ( 눈깜짝 할 사이에 검은창이 켜졌다가 꺼집니다. )

 

3️⃣ 이제 WonderShare_PDFelemet_Setup.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4️⃣  NEXT, INSTALL 버튼만 클릭하면 간단하게 설치가 완료 됩니다.

 

5️⃣  실행해보면 강력한 기능의 PDF 편집 프로그램 WonderShare PDF Element를 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WonderShare PDF Elements 주요 기능

PDF문서 편집 기능

처음부터 PDFelement는 아름다운 문서를 생성할 수 있는 완벽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새 문서와 기존 문서에 글꼴을 사용자 정의하고, 텍스트 스타일을 개인화하고, 그래픽 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PDF 주석 기능

완전한 주석 도구 세트를 사용하여 PDF를 검토하고 마크업합니다. 댓글을 쉽게 추적하고 변경 사항을 모니터링하고 하이라이트를 추가합니다. 빠르고 쉽게 메모를 작성하고, 색상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거나, 스캔한 파일에 주석을 달 수 있습니다.

 

문서 변환 기능

복잡한 레이아웃과 그래픽으로 문서를 다시 만드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낭비 할 필요없이 글꼴과 서식을 잃지 않고 PDF 파일을 Microsoft Word, Excel, PowerPoint, RTF 문서 등으로 변환합니다.

 

정보 보호 기능

문서를 공유하기 전에 민감한 정보를 영구적으로 차단 할 수 있고, 암호 보호를 적용하거나 인쇄, 복사 또는 변경을 제한하는 권한을 적용하여 PDF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합니다.

 

서명 추가기능

법적 구속력이 있는 전자 서명 필드에 서명하거나 생성하여 보내는 모든 제안 및 계약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WonderShare PDF Elements 구매 정보

오늘은 WonderShare PDF Elements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WonderShare PDF Elements를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