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포터블 영구 라이선스 적용 버전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참고로 포터블은 설치 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설치 및 제품 인증을 할 필요없이 곧바로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USB에 담아서 아무 컴퓨터에 연결하여 실행이 가능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2022 무료 다운로드 [ 영구 사용 가능]

 

목차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2022 다운로드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2022 포터블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2022 포터블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MovaviVEPlusPotable.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2022 실행

 

3️⃣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특유의 로고가 뜨면서 프로그램 로딩이 진행됩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2022 로고

 

4️⃣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여러분들이 편집하고 싶은 영상을 편집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2022 실행 화면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2022 주요 기능 사용방법

동영상 자르기 & 합치기

영상을 넣고 타임랩스에 자를 위치를 선택 한 후 상단에 가위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르기가 가능하며, 동영상 2개를 추가하면 너무나 쉽게 합치기 작업이 완료 됩니다. 

 

타이틀 추가

왼쪽 자막 메뉴에서 여러 텍스트 효과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타임랩스에 추가 후 글자를 편집해주면 너무나 쉽게 영상 타이틀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크로마키

크로마키 기능을 통해 영상에 멋진 배경화면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키 프레임을 사용하여 화면에서 개체가 이동 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트랜지션

다양한 트랜지션으로 영상에 멋진 효과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2022 구매 정보

오늘은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