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의 얼굴 사진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편리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ON1 Portrait AI 를 소개합니다. 현재 가장 대중적인 포토샵 같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있지만 진입장벽이 높기 때문에 포토샵을 사용해본적 없는 분들이 본인의 얼굴을 보정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오늘 소개할 ON1 Potrait AI는 이미지에서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하고 피부, 눈, 코 등을 티나지 않게, 아주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며 사용방법도 매우 쉽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 사진 AI 자동 보정 프로그램 ON1 Portrait AI

 

목차

     

 

 

ON1 Portrait AI 다운로드

 

1️⃣ 아래 ON1 Portrait AI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ON1 Portrait AI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ON1 Portrait AI_2022 파일을 실행합니다.

ON1 Portrait AI 설치 실행

 

3️⃣ ON1 Portrait AI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는 매우 간단하니까 아래 이미지를 보시고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ON1 Portrait AI 설치화면

 

4️⃣ 설치 완료 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파일 위치 열기를 누르시면  ON1 Potrait AI 프로그램 설치 폴더가 뜨게됩니다.

ON1 Portrait AI 설치 작업

 

5️⃣ ON1 Potrait AI 다운로드 폴더 - File 폴더로 이동 후 ON1 Potrait AI 2022 파일을 복사하여 설치 경로에 붙여넣기 합니다. 파일 바꾸기 팝업창이 뜨면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ON1 Portrait AI  설치작업

 

6️⃣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면 ON1 Potrait AI 특유의 로고가 뜨면서 로딩이 진행됩니다.

ON1 Portrait AI 로딩

 

9️⃣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ON1 Portrait AI  실행화면

 

ON1 Portrait AI  사용방법

1️⃣ 사진 열기 버튼을 클릭 후 얼굴을 보정할 이미지를 선택 합니다. 

ON1 Portrait AI  이미지 열기

 

2️⃣ 원본 이미지 오른쪽에 위치한 얼굴보정 도구를 통해 수동으로 간편하게 보정 할 수 있습니다. 

ON1 Portrait AI  이미지 수동 보정

 

3️⃣ 수동 보정이 어렵다면 왼쪽에 위치한 자동 ai 보정 기능을 활용하시면 더욱 쉽게 얼굴 보정을 할 수 있습니다.

ON1 Portrait AI  이미지 자동 보정

 

4️⃣ 매우 간단하게 자연스러운 얼굴 보정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ON1 Portrait AI  이미지 보정 결과

 

ON1 Portrait AI 주요기능

자동 AI 얼굴 보정

ON1 Portrait AI를 사용하면 클릭 한 번으로 완벽한 리터칭이 가능합니다. AI을 이용하여 사진의 모든 얼굴을 자동으로 찾고 멋지게 보이게 합니다. 각 얼굴을 분석하고 피부, 눈, 입에 적절한 양의 리터칭을 추가하여 순식간에 전문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자동 AI 얼굴 보정

 

리터칭 도구

리터칭 옵션은 피부 스무딩, 광택 감소, 흠집 제거, 얼굴 조각, 눈과 치아 미백을 시작하는 것만으로도 놀랍습니다.

리터칭 도구

 

각 개인을 개별적으로 보정

사진의 각 얼굴에는 독립적인 제어 및 조정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웨딩 사진에서 신부와 신랑에 대해 다른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개인을 개별적으로 보정

 

얼굴 모양 및 조명 개선

얼굴을 밝게 하기 위해 필라이트를 추가하거나 턱선을 가늘게 하거나 눈 크기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얼굴을 다시 보정하여 렌즈 선택 및 조명에서 흔히 발생하는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얼굴 모양 및 조명 개선

 

ON1 Portrait AI 구매 정보

오늘은 ON1 Portrait AI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ON1 Portrait AI 를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ON1 Portrait AI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