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유튜브 음원 (MP3) 및 영상(MP4)을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Potable 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참고로 포터블은 설치해야 실행되는 프로그램과 기능은 동일하면서, 설치 없이 제품 인증 없이 USB에 담아서 어느 컴퓨터에서든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뜻합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MP3 다운로드 프로그램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목차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주요 기능

파일 확장자 선택 가능

Mp3., avi., wmi., mp4 등 여러분들이 원하는 확장자로 변환하여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멀티 다운로더

한 번에 최대 99 개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원하는 형식으로 전체 재생 목록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더 많은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HD 화질

MP3Studio로 두 번의 클릭으로 HD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오디오 플레이어

모던한 오디오 플레이어와 함께 MP3Studio로 다운로드 한 모든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ID3 태그 에디터

 모든 재생 목록을 확인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하는 모든 노래에 ID3를 지정 할 수 있습니다.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다운로드

 

1️⃣ 아래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Potable.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실행

 

3️⃣ 설치 없이 제품인증 없이 간단하게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유튜브 음원 영상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실행 화면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사용 방법

1️⃣ 보고싶은 유튜브 영상, 또는 음악 영상 재생화면으로 이동하여, 상단에 사이트 주소를 복사 후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프로그램에 붙여넣기 하고나서 오디오 / 영상 확장자를 선택 후 변환 버튼을 클릭 합니다.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사용 방법

 

2️⃣ 여러분들이 선택한 확장자로 다운로드가 진행 됩니다. 최다 99개까지 동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까 듣고 싶은 음원, 보고싶은 영상을 빠르고 많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MP3 Studio YouTube Downloader 사용 방법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