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를 보다보면 20분짜리 내외 영상에 광고를 4개 이상 붙여놓은 유튜브 영상들이 있습니다. 보고있으면 재밌긴 한데 광고가 뜨면 짜증이 납니다. 광고없이 보려고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을 하려고 알아보니, 우리나라는 계정 1개에 8690원으로 비교적 금액이 비싼 편입니다. 그런데 이 유튜브 프리미엄 금액이 국가마다 다르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특히 인도 같은 경우는 계정 1개 당 129루피, 한화 2100원에 가입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없는 가족용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이 가능한데요!! 가족용 유튜브 프리미엄은 189루피, 한화 3100원으로 최대 6명이 사용 할수 있습니다. 각각 구글 계정에 유튜브 프리미엄 권한는 부여하는 방식이라 매우 가성비가 좋은데요!!! 그래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를 우회하여 가족 유튜브 프리미엄 결재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인도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  서비스 가입하러 가보시죠!!!

 

목차

     

 

1. 인도 IP로 우회하여 유튜브 접속하는 방법

우리는 한국에 있지만 인도에서 사용하는 IP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위치가 마치 인도에 있는 것처럼 조작을 할겁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 겠습니다.

 

1) 구글 앱스토어에서 "TunnelBear VPN" 을 검색하여 설치 합니다.

 

2) 계정이 없다면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입력 후 "무료계정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메일 인증을 위해 본인이 입력한 메일로 확인 메일이 전송 됩니다.

 

3) 메일 접속 후 메일 내용에 입력되어 있는 " 계정 확인 "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메일 인증이 끝나면 다시 APP으로 돌아와 "계속" 버튼을 터치 합니다.

 

4)  인증이 완료되면 TunnelBear VPN이 실행되고 기본 위치는 우리나라로 되어있습니다. 왼쪽으로 돌리면 "India" 가 보입니다. "India"를 터치해 주세요!!  

 

5) "Continue" 버튼 터치 후 연결요청에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6) 연결 해제됨에서 연결됨으로 변경됩니다. 이제 인도를 우회하여 유튜브에 접속 가능하게 됩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가격으로 결재하기

 

유튜브는 APP이 아닌 인터넷을 통해 접속합니다. 만약 유튜브 APP이 실행되어 있다면 종료 시켜줍니다. 

 

1) 우측 상단에 본인의 프로필을 선택 - 계정 관련 메뉴가 뜨면  "설정" 항목을 선택 합니다.

 

2 ) 위치가 인도로 되어있는지 확인 후 뒤로가기 버튼을 다시 터치 - "YouTube Premium 가입" 항목을 터치합니다.

 

3) 유튜브 프리미엄 종류에는 1인용 , 가족용 ( 6인용)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친구들과 권한을 나누어 쓰려고 가족용으로 구매할까 합니다.  가족요금제 구매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일반 유튜브 프리미엄 : 본인만 사용 [ 한화 : 2000원 ]

▶ 가족 유튜브 프리미엄 : 최대 6인 까지 사용 가능 [ 한화 : 3000원 ]

 

4) "카드번호" "카드 일자" "카드 소유자 영문이름" 입력 후 "청구서 수신 주소"를 터치합니다. 

 

5) 청구 주소는 인도 영문 주소로 입력해야 하는데요. 아래쪽에 인도주소 찾는 방법을 올려 놓았으나 귀찮으시면 옆에 나와있는 주소를 참조 하시면 됩니다.  인도주소 입력 후  " 구매 " 버튼을 클릭 합니다.

 

인도 주소 찾는 법을 간단 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고 접속 하시면 인도 주소 사이트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인도주소 사이트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터치하여 검색 창에 "India" 라고 입력하면 인도 전지역 주소가 검색됩니다. 아무거나 골라서 유튜브 주소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6) 완료 버튼 클릭 합니다. 인도 화폐기준 189루피, 한화 3000원으로 6명이 사용 할수 있는 가족 유튜브 프리미엄 결재가 완료 되었습니다. 

 

3. 가족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권한 부여하기

 

가족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을 하셨으면 최대 6명까지 권한 부여가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유튜브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선택 - 유료 멤버십 메뉴 선택" 합니다.

 

2) 멤버십 선택 - 가족공유설정 "수정" 항목을 선택 합니다.

 

3) 가족 구성원 초대 버튼 선택 - 본인 전화번호에 추가되어있는 인원중에 권한 부여 할 인원을 검색하여 초대장보내기 버튼 선택 하시면 초대를 수락할 수 있는 문자가 전송됩니다. 

 

4) 문자를 받으면 해당 링크를 클릭합니다.

 

5) "시작하기 버튼 선택 - 가족가입 버튼 선택" 하시면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 그룹에 추가되어 광고 없이 유튜브를 시청할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매우 간단한 방법)

 

안드로이드 유튜브 다운로드 "마이튜브" 어플 추천 [광고아님]

 

모바일 유튜브 반복 재생하기

 

유튜브 자동 재생 끄기 및 예약종료 설정하는 방법

 

유튜브 음악 추출 - 영상 MP3 변환 온라인으로 쉽게 해보자 [PC버전]

 

유튜브 광고없이 시청하는 방법 3가지!! [ PC / 모바일 용]

 

유튜브 mp3 다운로드 사이트 및 어플 4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하는 방법 ( 약 35% 저렴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 방법 [APP을 통한 삭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