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를 보다보면 유독 연속으로 보고싶은 유튜브 영상이 있을 건데요. 컴퓨터로 유튜브를 보신다면 유튜브 연속 재생 기능이 자체적으로 있기 때문에 연속보기 기능을이용하면 되고 , 모바일 또는 APP의 경우에는 연속기능이 없는 대신 재생목록을 만들어서 플레이하게되면 연속으로 계속 볼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컴퓨터 , 모바일 유튜브 반복 재생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유튜브 반복 재생 방법

 

1. 재생중인 유튜브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메뉴가 하나 뜨는데 , 연속재생 메뉴를 클릭하면 연속 재생이 됩니다.

 

2. 연속 재생을 해제하고 싶다면 똑같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연속재생을 한번더 클릭하시면 해제됩니다.

 

컴퓨터로 유튜브를 보신다면 구간 반복 재생도 가능합니다. 구간 반복 재생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유튜브 구간 반복 재생 방법

 

1. 유튜브 영상을 보고있는 사이트에 주소가  "youtube.com/watch?v......" 이런식으로 되어 있을 건데요. 

 

2. 사이트 창에 youtube 옆에 repeat 라는 단어를 추가하고 엔터를 누릅니다.

 

3. 사이트가 구간반복 가능한 사이트로 변경되며 영상 아래쪽에 구간반복 시간을 설정 할수 있는 기능을 이용하여 구간반복 영상 시청이 가능해집니다.

 

 

모바일 유튜브 반복 재생 방법

 

1. 유튜브 APP 실행 후 제일 하단 우측에 "보관함 선택 - 새 재생목록 선택 - 새 재생목록 이름 입력 - 만들기 버튼 선택" 합니다.

 

2. 보고싶은 영상을 선택하면 , "영상 아래쪽에 저장 버튼을 선택 - 동영상 저장 시 아까 만들었던 재생목록 체크 - 확인 버튼을 선택" 합니다.

 

3. 보관함 선택 - 추가한 영상 선택 - 영상 아래에 재생목록 이름 옆에 역삼각형 모양을 선택 합니다.

 

4. 이제 반복 또는 랜덤 영상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반복 버튼을 누르면 파랗게 불이 들어오는데 이러면 반복 영상 설정이 완료가 된 것입니다.  조금 귀찮긴해도 모바일은 이런식으로 영상 반복 시청이 가능합니다.

 

지금 까지 유튜브 영상 반복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가격으로 가족 결제 (최대 6인) 하는 방법

유튜브를 보다보면 20분짜리 내외 영상에 광고를 4개 이상 붙여놓은 유튜브 영상들이 있습니다. 보고있으면 재밌긴 한데 광고가 뜨면 짜증이 납니다. 광고없이 보려고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을

myuncle-mrahn.tistory.com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하는 방법 ( 약 35% 저렴 )

요즘 넷플릭스에서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를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넷플릭스 금액이 국가마다 다르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특히 아르헨티나 같은 경우는 프리미엄 등급의 계정을 449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