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영상을 정말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어플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마이튜브" 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 어디서 다운받는지 사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마이튜브" APP 설치는 어디서?

마이튜브 어플 같은 경우에는 일반 구글앱스토어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국내 이동통신 3사와 네이버가 각 사의 애플리케이션 마켓을 통합한 앱 장터 "One Store"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One Store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APP 입니다.

 

만약 ONE Store가 없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One Store 내 스마트폰 설치 바로가기

 

One Store가 설치되셨다면 마이튜브 설치부터 사용방법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튜브 설치 방법

 

1. One Store 실행 후 우측 상단 돋보기 모양을 선택합니다.

 

 

2. "마이튜브"로 검색을 하면 바로 아래 어플 아이콘이 생성되는데 선택해줍니다.

 

 

3. APP을 다운로드를 받은 후 실행을 해줍니다.

 

마이튜브 사용방법

 

1. 마이튜브를 처음 실행하면  권한 설정 팝업이 뜨는데 모두 "허용"을 해줍니다.

 

 

2. 다운로드 하고 싶은 영상을 실행하면 제일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생기는데 , 버튼을 선택해줍니다.

 

 

3. 화질을 선택 할수 있습니다. 제일 높은 화질을 선택하면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앨범으로 이동하기 버튼을 선택해줍니다.

 

 

5. 다운로드 받은 영상이 보이네요!! 한번 실행해 보겠습니다. ( 기본 사진 앨범에 들어가도 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

 

 

6. 깔끔한 화질의 영상이 재생되네요. 제가 삭제하지 않는 이상 제 스마트폰에 영원히 저장이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이 그냥 다운로드 가능하니 참 편리한것 같습니다.

 

마이튜브 APP 설치하시고 간편하게 안드로이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다운로드 막혀있는 스트리밍 동영상 내려받기 끝판왕 "Hitomi Downloader"

막혀있는 스트리밍 동영상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해도 되지만 속도가 느려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myuncle-mrahn.tistory.com

 

 

최신영화 드라마 다운로드 하는 방법 [매우 쉬움]

토렌트를 이용해 최신영화 드라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순서는 "토렌트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 후 "최신영화 검색하여 다운로드 하는 방법" 순

myuncle-mrahn.tistory.com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매우 간단한 방법)

그 어떤 프로그램 설치 없이 키보드 1번,  마우스 1번 클릭만으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할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지금부터 내가 가지고 싶은 유튜브영상 정~~~말 쉽게 다운로드 받는 방

myuncle-mrahn.tistory.com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PC만 가능]

네이버 tv, 유튜브, 웨이브 등등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업체들이 많은데요!! 이런곳에서 영상을 보다보면 소장하고 싶은 영화 또는 드라마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럴때 마다 "IDM" 이라

myuncle-mrahn.tistory.com

 

 

유튜브 동영상 MP3 다운로드 프로그램 어플 추천 ( 안드로이드만 가능)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MP3 다운로드를 쉽게 지원해주는 프로그램 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멜론이라든가 기타 유료 음원 APP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듣는 음악만 듣기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