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막혀있는 스트리밍 동영상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해도 되지만 속도가 느려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그러다보니 좀 편리한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없을까 구글링을 해보다가 기가막힌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사용방법이 정말 간편하고 왠만한 스트리밍 영상은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Hitomi Downloader" 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Hitomi Downloader 장단점과 설치 및 사용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Hitomi Downloader 장단점

장점

1.  대표적인 스트리밍 사이트 유튜브, 아프리카 티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폰허브 등을 비롯하여 48개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집에서 10~14메가 정도 )


3. 복잡한 설정 같은 것이 없습니다. 클릭 한방에 간편하게 자동으로 설치 및 설정이 됩니다.


4. 가장 큰 장점은 무료입니다. 돈을 내지 않고 무료로 사용 할수 있습니다.

 

단점

단점이 딱하나 있습니다.  웨이브 , 넷플릭스, 왓챠 같은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하는 , 유료 스트리밍 사이트 같은 경우는 다운로드가 불가능 하다는 것입니다. 이 부분은 참 아쉽네요!!

 

그럼 지금부터 Hitomi Downloader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itomi Downloader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 아래 올려놓은 링크를 통해 Hitomi Downloader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히토미 다운로더  사이트 바로가기

 

 

2. 3개의 다운로드 링크가 보이는데 "hitomi_downloader_GUI.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3. 압축파일로 받게 되는데 압축 풀고 그 안에 hitomi_downloader_gui.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4. 이 프로그램은 설치화면도 안나타나고 그냥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새버전 있다고 업데이트 하라는 메세지가 뜨는데 자동 업데이트 버튼 한번만 눌러주면 됩니다. 뭐 건들필요도 없이 알아서 설치되니 참 편하네요!!

 

5.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그리고 TEXT 파일로 업데이트 수정 사항이나 시스템 사용 권장사양 등이 같이 실행됩니다. 한번 뚫어보고 꺼주시면됩니다. 프로그램 보면 UI도 상당히 심플하네요!! 옵션 설정할 필요도 없이 그냥 사용하면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itomi Downloader 사용 방법

 

간단하게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보겠습니다.

 

 

1. 보고싶은 유튜브 영상 클릭 후 유튜브 주소를 복사 합니다.

 

2. 유튜브에서 복사한 영상 주소를 붙여넣기 한 후 우측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영상의 썸네일과 제목이 리스트에 뜨면서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받아 집니다. 

 

3. 다운로드 받은 영상의 크기를 보니 209M 정도 고화질이며, 한 15초도 정도 걸려서 MP4 확장자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영상도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사용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도 위와 같이 사이트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고 다운로드 버튼만 클릭하면 스트리밍 영상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매우 쉽네요!! 설정할 필요없이 설치가 간편하고 무료 프로그램 인 Hitomi Downloader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소장하고 싶은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끝.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최신영화 드라마 다운로드 하는 방법 [매우 쉬움]

토렌트를 이용해 최신영화 드라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순서는 "토렌트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 후 "최신영화 검색하여 다운로드 하는 방법" 순

myuncle-mrahn.tistory.com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매우 간단한 방법)

그 어떤 프로그램 설치 없이 키보드 1번,  마우스 1번 클릭만으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할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지금부터 내가 가지고 싶은 유튜브영상 정~~~말 쉽게 다운로드 받는 방

myuncle-mrahn.tistory.com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PC만 가능]

네이버 tv, 유튜브, 웨이브 등등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업체들이 많은데요!! 이런곳에서 영상을 보다보면 소장하고 싶은 영화 또는 드라마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럴때 마다 "IDM" 이라

myuncle-mrahn.tistory.com

 

 

유튜브 동영상 MP3 다운로드 프로그램 어플 추천 ( 안드로이드만 가능)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MP3 다운로드를 쉽게 지원해주는 프로그램 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멜론이라든가 기타 유료 음원 APP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듣는 음악만 듣기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