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특정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유해 정보 차단 사이트로 분류되어 접속 자체가 불가능하게 되어있는 사이트를 볼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유해 정보가 있는 사이트가 아닌 해외 사이트 임에도 저렇게 차단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무료 VPN "GoodByeDPI_GUI"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HTTPS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접속 차단하는 사이트를 우회 접속 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GoodByeDPI_GUI" VPN 프로그램 장점

 

1. 설치가 필요가 없다.

설치 필요없이 압축되어 있는 파일만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면 됩니다.

 

2. 인터페이스가 매우 간편하다.

Start / Stop 두개의 버튼으로 조작하기 때문에 컴알못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프로그램 광고가 없다.

다른 VPN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면 광고가 막 뜨던데 이 프로그램은 광고가 전혀 없기때문에 쾌적하게 사용가능합니다.

 

4. 가격은 공짜다.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돈을 낼 필요가 없고 라이센스를 갱신할 필요도 없습니다.

 

5. 속도가 빠릅니다.

다른 VPN은 IP 및 다른 정보들이 모두 암호화 된 가상 터널을 통해 다시 라우팅되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지지만 , 이 프로그램의 경우 검열에 자주 사용되는 패킷을 차단하거나, 송신 패킷을 잘게 쪼개거나, 패킷의 일부 내용을 변조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속도가 빠릅니다. 

 

6. 모든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VPN의 순 기능이지요!! 모든 사이트를 빠르게 우회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GoodByeDPI_GUI" 설치 및 사용방법

 

1. 아래  32bit / 64bit로 나누어져 있는 VPN 설치파일을 본인의 시스템 사양에 맞게 다운로드 합니다.

GUI_For_GoodbyeDPI_64Bit.zip
8.54MB
GUI_For_GoodbyeDPI_32Bit.zip
7.01MB

 

2. 다운로드 받으시면 압축된 파일을 다운로드 할수 있는데 압축을 풀어주세요!

 

3. GoodByeDPI GUI.exe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4. Start 버튼틀 클릭해 주세요!!  "Filter Activated!" 라는 메세지와 함께 사이트 우회 접속이 가능하게 됩니다.

 

5. 실행을 중지하고 싶다면  "STOP"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시작과 동시에 프로그램 실행 설정

 

GoodByeDPI_GUI 프로그램을 윈도우 실행과 동시에 자동 실행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가이드를 참조 하시면 됩니다.

 

1. 윈도우 우측하단 숨겨진 응용프로그램에서 지구 모양의 GoodByeDPI_GUI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셋팅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2. Software Settings 탭 - "Add Startup", "Disable Notifications" 항목에 체크를 해주시면 윈도우 재부팅시 자동실행되면서 그 어떤 메세지도 뜨지 않게 됩니다.  한번 설정으로 매번 실행 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GddByeDPI 속도 테스트 영상


 

 

제가 사용해본 VPN 프로그램 중에 "GoodByeDPI_GUI" 만큼 간편하고 편리한 프로그램을 접해보질 못했습니다.

 

여러분들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