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소에 본인이 자주 방문했던 웹 사이트가 갑자기 차단되어 막혀 있는 걸 볼 때가 있습니다. 국내 모든 통신사의 적용된 해외 사이트 차단 정책이 어느새 2년이 다되어갑니다.

 

하지만 이렇게 막는다고 해도 뚫는 마법은 VPN을 이용하면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데, 종류도 굉장히 다양한데 크게 무료와 유료로 나눠지게 됩니다. 무료의 경우는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또한 느린 편이죠. 안전하고 속도가 빠른 VPN을 사용하고 싶다면 유료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결제를 해야 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VPN 크롬 확장프로그램 3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설명과 사용법 을 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는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UltraSurf ( 울트라서프 )

 

첫번째는 울트라서프 입니다. 울트라서프는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현재 위치를 알 수 없게 만들어 주는데요. 사용법이 정말 쉽고 ip 숨기기 기능 외에도 인터넷 사용기록 이라든지 쿠키까지 지워줍니다. 단점이라면 다른 프로그램처럼 국가를 변경하거나 ip 를 바꿀 수 없다는 건데,  차단 된 곳을 우회해서 접속하는 용도로는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UltraSurf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통해 울트라서프 확장프로그램을 설치 할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UltraSurf 크롬 플로그인 설치 바로가기

 

2. 설치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자동으로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고, 설치와 동시에 바로 VPN이 연결된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연결을 끊으시려면 ON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Touch VPN (터치 VPN )

두번째는 터치 VPN 입니다. 터치 VPN 서비스를 연결하면 컴퓨터가 보안서버 중 하나에 암호화된 연결을 만든 다음에 해당 연결을 통해서 모든 인터넷 트래픽을 보냅니다. 터치 VPN은 울트라서프 처럼 버튼이 하나 밖에 없습니다 울트라서프 와 비교해서 특징이라고 보자면 세션이나 속도 또는 대역폭 제한이 없고 강력한 SSL 암호화로 인해서 완전히 임명으로 보호됩니다.

 

Touch VPN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통해 Touch VPN 확장프로그램을 설치 할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Touch VPN 크롬 플로그인 설치 바로가기

 

2. 울트라서프 설치와 동일한 방법으로 크롬에 추가를 누르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용하는 방법은 마찬가지로 터치 vpn 아이콘을 누른 다음에 연결 커넥터를 눌러주면 ip 주소가 바뀐 걸 볼 수 있습니다.선택된 곳은 베스트 초이스 라고 해서 가장 빠르고 속도가 잘 나오면서 자동으로 지정 되는데 하단에 보면 7개의 국가를 선택해서 바꿀 수 있습니다. 한번씩 클릭해 보면 현재 속도를 확인할 수 있으니까 베스트 초이스를 하고 선택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속도가 느리다면 국가를 변경하면서 속도를 확인하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용이 끝나면 스탑 을 누르면 디스 커넥팅으로 바뀌면서 종료됩니다

 

Browsec VPN 

세번째는 Browsec vpn 입니다. 개인적으로 수년 전부터 사용했던 프로그램인데 사실 다른 좋은 프로그램도 많이 있지만 솔직히 다른것을 설치하기가 귀찮아서 계속 이것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Browsec vpn은 크롬 뿐만아니라 파이어폭스나 오페라에서도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해서 설치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Browsec vpn는 트래픽을 암호하고 보안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통해 라우팅을 하는데요. 누구도 사용자를 식별하거나 추적 및 트래픽을 스니핑 할 수 없습니다.

 

Browsec VPN 설치방법

1. 아래 링크를 통해 Browsec VPN 확장프로그램을 설치 할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Browsec VPN 크롬 플로그인 설치 바로가기

 

2.  울트라서프 설치와 동일한 방법으로 크롬에 추가를 누르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실행 아이콘을 누른 다음에  Browsec vpn에있는 OFF로 되어있는 토글 키를 눌러서 On 으로 변경을 해 줍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국가 하나가 선택이 되고, IP가 변경된 것을 볼 수 있는데 다른 국가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CHANGE를 누르면 네덜란드, 싱가폴, 영국, 미국 4개국 중에 선택하면 됩니다. 그 외 국가는 프리미엄 서버라서 결제를 해야 사용 할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유료로VPN은 속도도 빠르고 조금 더 안정적입니다. 아무래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은 속도 부분이 라든지 기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영상을 스트리밍 할때 툭툭 끊기거나 느려지는 것은 감안해야 합니다.

 

단순하게 우회에서 접속하는 용도로만 활용하는 데는 3가지 어떤것을 선택하고 사용하던지 큰 문제는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Browsec Vpn 같은 경우는 한달에 $1.99 를 지불하면 풀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난 조금 더 속도가 빠른 걸 느끼고 싶다!! 그런분들은 할인된 금액을 통해서 결제를 하시면 되겠네요!! 저의 경우는 결제는 안하고 그냥 무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롬 차단 우회 프로그램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속도가 빠르고 간편한 무료 VPN 프로그램 " GoodByeDPI GUI"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 아이피 주소 확인 및 변경 하는 방법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는 방법 ( "프로그램 설치 X" "매우 간단" )

 

컴퓨터 최적화 설정으로 내 컴퓨터 성능을 올려보자!! [ 윈도우 10 기준 ]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PC만 가능]

 

윈도우10 시작메뉴를 윈도우7 스타일로 변경하기

 

크롬 가독성을 해치는 글꼴 변경하기

 

컴퓨터 윈도우 예약 종료 하는 방법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하는 방법 ( 윈도우 10 )

 

윈도우10 설치 iso 파일 다운로드 방법 ( 합법적인 방법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