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tv, 유튜브,  웨이브 등등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업체들이 많은데요!! 이런곳에서 영상을 보다보면 소장하고 싶은 영화 또는 드라마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럴때 마다 "IDM" 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개인 소장을 합니다. IDM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넷플릭스는 다운로드가 안되니 참고하세요!! )

 

최신정보 - 2021.01.17

 

제가 이번에 IDM 프로그램을 좀더 간단하게 오류없이 설치할수 있고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며 크롬에서도 사용 가능한 IDM 영구 라이센스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되어서 여러분들께 소개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참고하시면되세요!!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 다운로드 방법 [IDM 영구라센스 버전]

 

사용 방법이 어려우시다면 영상을 보고 진행하시면 더 쉽게 이해하실수 있을거에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용으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세요!!

 

목차

     

 

IDM 프로그램 장점

 

1. 활용성

대부분의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유튜브, 웨이브 , 카카오티브, 티방, 판도라, 아프리카, 데일리모션, 마루티브, 애니24 등 인터넷에서 스트리밍 되는 모든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다. ( 넷플릭스는 안됨 )

 

 

2.편의성

귀찮게 링크를 복사해서 어디 붙여넣고 지지고 볶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 하고 있는 영상에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3. 속도

분할로 다운을 받기 때문에 속도가 엄청 빠릅니다.

 

프로그램 설치 방법

 

1. 아래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합니다.

IDM_6.28.15.7z
3.98MB

 

2. 압축이 되어있기 때문에 압출을 풀고 "IDMan.exe" 라는 파일을 실행합니다.

 

3. 최초 실행시 영어로 되어 있는데 한국어로 변경해줍니다. (메뉴 :View - Language - Korean 선택)

 

4.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뜨고 "예"를 누르면 프로그램이 다시 실행됩니다.

 

5. 한글 변환 된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6. 환경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메뉴 : 내려받기 - 환경설정 선택합니다.)

 

7. 파일유형 탭으로 들어가 빨간테두리 안에 있는 확장자를 모두 삭제해 줍니다. 만약 삭제를 안하시면 스트리밍 사이트 접속시 빨간 테두리 안에 들어있는 확장자의 영상들을 모조리 다운로드하는 대참사가 발생합니다. 반드시 삭제하세요!!

 

8. 저장경로 탭으로 가서 영상파일이 저장될 위치를 선택합니다.

 

설치와 설정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 사용 방법

 

※ 이 프로그램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져에서만 정상 작동 가능합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여 영상 다운을 받을 스트리밍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저는 웨이브에 접속하여 영상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영상을 플레이하면 화면 우측 상단에 "이 페이지내의 동영상을 내려받기" 라는 버튼이 생깁니다. 버튼을 눌러봅니다.

 

3. 화질을 선택 할 수 있는데요!! 아래로 내려갈수록 화질이 더욱 좋아집니다. 

 

4. 내려받기를 눌러 줍니다.

 

5.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6. 내려받기가 완료되면 이렇게 팝업창이 하나 생기고 "폴더열기"를 한번 눌러봅니다.

 

7. 다운받은 파일을 보면 2.25GB로 고용량의 영상이 다운받아 졌다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8. 실제 영상을 보시면 1080 고화질로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왠만한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참 쉽죠??!!!!

 

 

IDM 프로그램 평생 라이센스 적용하는 방법

 

현재 제가 올려드린 IDM 프로그램은 3일간 무료로 이용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 IDM 프로그램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올려 놓았으니 확인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IDM 프로그램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IDM 프로그램 사용이 안되다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IDM 프로그램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까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IDM 프로그램 영구적으��

myuncle-mrahn.tistory.com

 

IDM 프로그램 보다 훨씬 편리하게 사용 할수 있는 다운로드 막혀있는 스트리밍 동영상 내려받기 끝판왕 프로그램 Hitomi Downloader 입니다.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막혀있는 스트리밍 동영상 내려받기 끝판왕 "Hitomi Downloader"

막혀있는 스트리밍 동영상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해도 되지만 속도가 느려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myuncle-mrahn.tistory.com

 

히토미 다운로더 업그레이드 버전의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더 입니다. 무려 사용 가능한 사이트가 600개는 되는것 같습니다.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 사용가능!!

유튜브 또는 기타 다른 스트리밍 동영상 사이트의 재생 목록에 있는 영상을 상세보기로 들어가지 않고 빠르게 한번에 받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해 보신적 있으십니까? 제가 이번 기회에 아주 괜

myuncle-mrahn.tistory.com

 

최신영화 또는 드라마 다운로드 하는방법도 참조하세요!! 

 

최신영화 드라마 다운로드 하는 방법 [매우 쉬움]

토렌트를 이용해 최신영화 드라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순서는 "토렌트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 후 "최신영화 검색하여 다운로드 하는 방법" 순

myuncle-mrahn.tistory.com

 

스마트폰 영상 음악 다운로드 방법도 참조하세요!!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만 가능 )

 

유튜브 동영상 MP3 다운로드 프로그램 어플 추천 ( SK 고객만 가능)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MP3 다운로드를 쉽게 지원해주는 프로그램 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멜론이라든가 기타 유료 음원 APP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듣는 음악만 듣기

myuncle-mrahn.tistory.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