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MP3 다운로드를  쉽게 지원해주는 프로그램 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멜론이라든가 기타 유료 음원 APP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듣는 음악만 듣기 때문에 월 8000원씩 주고 사용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겁니다... 그래서 유튜브에서 음원을 다운받을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찾아낸 방법입니다. 참고로 이 방법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만 가능합니다. 일반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가 불가능 하오니 아래 설치 및 사용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목차

     

 

 

다운로드 전용 어플 스텔라 브라우저

 

스텔라 브라우저는 빠르고 강력한 사용성을 갖춘 다운로드 전용 모바일 웹브라우저 입니다. 다른 추가 설치 없이 스텔라 브라우저 단 하나로 유튜브, 페이스북, 데일리모션, 인스타그램, 텀블러, 네이버, 다음 등등 의 동영상을 쾌적하게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스텔라 브라우저 설치 방법

 

1. 국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원스토어를 실행한다.

 

2. 실행하자 마자 우측 상단의 돋보기 모양을 누른다.

 

3. 스텔라 브라우저를 입력하면 검색어 아래에 APP 정보가 뜨는데 터치를 한다.

 

4. 제일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된다. 

 

스텔라 브라우저 사용 방법

 

1. 설치되어 있는 스텔라 브라우저를 실행한다.

 

2. 스텔라 브라우저 메인 화면에서 유튜브를 터치 한다.

 

3. 유튜브에서 보고싶은 영상 , 듣고싶은 음악을 검색한다.

 

4. 유튜브에서 해당 영상이 재생되면 우측하단에 주황색 화살표 모양을 터치한다.

 

5. 아래 이미지 처럼 음정 표시 와 재생 표시가 보이는데 음정은 유튜브 음원 다운로드 , 재생 표시는 영상 다운로드 표시 입니다.

 

영상은 화질별로 받을 수 있고 , 음원은 128k 음질만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음원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뜨는데 "다운로드 목록" 항목을 터치한다.

 

7. 다운로드 받은 항목을 볼수 있다. 

 

8. 다운로드 받은 항목의 제일 오른쪽에 쩜 3개를 누른다.

 

9. 쩜 3개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뜨는데 MP3라고 적혀있는 아이콘을 터치한다.

 

10. MP3로 변환 중이라는 화면이 뜬다 ( 2초도 안걸림 )

 

11. 음악 재생 어플로 음악을 들으면 된다.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해 보세요 매우 편리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영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