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는 여러 디바이스에서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러다보니까 특정 디바이스에서는 저화질, 중화질로 재생되다가 어떤 디바이스에서는 고화질로 재생되는 등 인터넷 환경에 따라 영상 화질이 다르게 재생됩니다.

 

넷플릭스는 정액제 이고 어떤 기기든 고화질로 보는것이 이득일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넷플릭스 영상을 항상 고화질 재생으로 설정하는 방법 입니다.

 

추가로 넷플릭스 화질 단축키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화질 설정하는 방법

 

1. 넷플릭스에 로그인 합니다.

 

2. 프로필 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메뉴가 뜨는데요!! "계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면 프로필 & 자녀 보호 설정 이라는 항목에서 본인의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4.  제일 아래 재생설정 항목에서 변경을 클릭 합니다.

 

5. 기본 화질은 "자동" 으로 되어있는데요!! 이 설정을 "고화질"로 변경 후 저장합니다.

 

6. 재생 화질 설정이 고화질로 변경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어떤 기기로 어느곳에서든 넷플릭스 영상을 고화질로 감상 할 수 있게 됩니다.

 

넷플릭스 재생 시 단축키

 

넷플릭스 PC로 재생 시 마우스로 기능들을 하나하나 클릭하기 귀찮지 않습니까? 간단하게 단축키를 이용하여 편하게 영상을 시청하세요!!

 

 

이상 넷플릭스 화질 설정 방법 및 재생 단축키에 알아보았습니다.

 

끝.

 

 

넷플릭스 티비 연결 방법 4가지 [매우쉬움]

요즘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가 대세인데요!! 가끔 집에서도 작은 스마트폰 화면으로 넷플릭스 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밖에서는 어쩔수 없지만 집에는 큰 TV가 있는데 넷플릭스와 TV 연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