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내 컴퓨터에서 유튜브에서 재생 할수 있는 음악영상을 광고없이, 영상없이 오디오만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 Presto 음악 재생 플레이어에 대해 소개 할까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지는 않는 분들 중에서 컴퓨터를 하면서 음악을 자주들으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그럼 Presto 음악 플레이어 설치부터 다운로드, 사용방법 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resto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Presto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Presto 다운로드 바로가기

 

2. Presto 다운로드 페이지 제일 하단에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 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 됩니다. 

 

Presto 사용방법

 

내 컴퓨터 MP3 음악파일 재생목록 추가 기능

내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들을 그대로 Presto 음악 플레이어에 드래그를 하게되면 음악 재생 목록이 추가 됩니다. 프로그램이 추가된 음악들은 "앨범별"로 "장르별"로 "음악 가수별"로 카테고리가 나누어지게 됩니다. 

듣고싶지 않은 음악들을 재생목록에서 삭제를 하고 싶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해서 선택한 음악 제거를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제거는 재생 플레이어에서만 제거가 되는 것이고 실제 파일은 삭제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음악 재생 목록 추가 기능

노래 카테고리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음악 추가 - 유튜브에서 음악 추가" 메뉴를 클릭합니다

 

동영상 및 재생목록 주소 또는 검색어를 입력하라고  뜨는데요!! 이 부분에 검색어를 입력하시고 음악을 검색해서 추가를 해도 되고, 유튜브에 접속을 해서 직접 듣고 싶은 음악 영상을 선택을 하시고 상단에 표시된 사이트 주소를 복사한 다음 이 검색 부분에 붙여 넣기 를 하셔서 검색을 해서 추가를 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 결과가 나오면 음악을 지정하고 아래 선택 아이콘을 클릭 하면 됩니다.

 

유튜브에서 음악이 선택되고 추가 작업이 끝나면 "라이브러리에 추가" 팝업 화면으로 이동해 되는데 이 팝업 화면에서는 음악 앨범 표지 라든가 "제목"" 음악가" "앨범" "장르" 같은 음악 태그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음악 정보를 모두 편집 하셨으면 아래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Presto 프로그램의 유튜브 음악 영상 이 추가됩니다 

 

실제로 음악을 한번 재생을 해보면 오디오만 출력이 되고 영상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광고도 나오지 않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음악 검색 후 Presto 음악 재생 플레이어에 추가해서 듣고 싶은 음악을 간편하게 광고 없이 들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음악 영상을 광고 없이 매우 간편하게 오디오만 들을 수 있는 Presto 음악 재생 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