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Free Netflix Donwload 프로그램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사용 목적은 넷플릭스에 유료로 가입된 인원들이 소장하고 싶은 넷플릭스 컨텐츠를 컴퓨터에 저장하는 용도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Free Netflix Download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Free Netflix Downloader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Free Netflix Download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2️⃣ 사이트 접속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Free Netflix Download 설치파일을 컴퓨터에 저장 할 수 있습니다.

Free Netflix Download 프로그램 다운로드

 

3️⃣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 후 NEXT 버튼만 클릭해주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Free Netflix Download 프로그램 설치방법

 

Free Netflix Download 프리미엄 적용 방법

Free Nerflix Download를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파일이 있습니다. 제가 직접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해본 결과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백신 프로그램에서는 바이러스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는게 찝찝하시면 Free버전으로 사용하셔도 (저화질로)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Free Netflix Download를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 할 수 있는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 합니다. 

Netflix Free Download Primium 적용 방법 1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 후 실행파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② 사용자 계정 컨트롤 팝업창이 뜨면 "예" 클릭 → ③ Free Netflix Download 선택 → ④ Activate 버튼 클릭 → ④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활성화 되었다는 팝업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Free Netflix Download 프로그램을 프리미업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etflix Free Download Primium 적용 방법 2

 

Free Netflix  Download 사용 방법

1️⃣ 넷플릭스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보고싶은 영화 또는 드라마를 선택하여 재생 후 상단에 사이드 주소를 복사합니다. 그 다음 Free Netflix Downloader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Paste 버튼을 클릭 합니다.

Netflix Free Download 사용 방법 1

 

2️⃣ 넷플릭스 영상 불러오기 로딩이 진행되다가 넷플릭스 로그인 팝업창이 뜨면 아이디/암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항목 불러오기가 완료 됩니다.

Netflix Free Download 사용 방법 2

 

3️⃣ 불러온 영상 항목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다운로드 아이콘이 생성되는데, 아이콘을 눌러서 영상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Netflix Free Download 사용 방법 3

 

4️⃣ 다운로드 완료 후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Netflix Free Download 사용 방법 4

 

5️⃣ 영상 파일 위치를 확인하고 싶으면 다운로드 받은 영상항목 왼쪽 상단에 위치한 폴더 표시를 누르면 다운로드 받은 폴더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Netflix Free Download 사용 방법 5

 

자막이 다운로드 안된다면?

만약 자막이 안받아지는 오류가 발생한다면 영상은 Free Nexflix Download로 컴퓨터에 저장하고 자막은 아래 넷플릭스 자막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통해 컴퓨터에 저장 하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SSD 최적화 프로그램 SSD Fresh [ 무료]

인터넷 브라우저 속도 최대 3배 높여주는 최적화 프로그램 SpeedFox

파파고 번역기를 포함 총 9개의 번역 프로그램이 포함된 QTranslate

다운로드 속도 최대 5배를 높여주는 익스트림 다운로드 매니저(XDM)

무료 VPN 프로그램 " OPEN VPN " 사용법 [ 해외 5개국 이상 VPN 서버 사용 가능]

핸드폰 위치 추적 설정을 통해 내 휴대폰 찾는 방법 [ 안드로이드용 ]

무료 VPN 강력 추천!! 역대 최강의 기능을 탑재한 SoftEther VPN

무료 영상 / 오디오 / PDF 편집 사이트 [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어요 ]

윈도우 클립보드 관리 프로그램 Ditto , 최대 1000개 까지 클립보드에 저장 할 수 있어요!!

윈도우 검색 속도를 초고속으로 만들어주는 런쳐 프로그램 WOX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 개인/업무용 카톡계정 2개를 생성해보세요!

무료 원격 프로그램 LiteManager , 강력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컴퓨터 2대에 하나의 키보드 마우스를 공유하여 사용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하는 방법 [안드로이드용]

오래 된 노트북을 클라우드 파일 공유 시스템으로 만드는 방법

스마트폰 사진을 무선으로 컴퓨터에 전송하는 방법

넷플릭스 비밀코드 261 가지, 새로운 컨텐츠를 찾는데 활용해 보세요!

오래 된 컴퓨터를 웹 스트리밍 영상 서버로 만들어 활용하는 방법

내 컴퓨터에 클라우드를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연결하는 방법

추억의 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 컴퓨터로 게임하기

윈도우10 폴더에 비밀번호 설정하여 안전하게 숨기는 방법

컴퓨터로 스마트폰 어플을 실행 및 컨트롤 하는 방법 [ 키보드 마우스로 조작 가능]

스마트폰을 무선 마우스 키보드로 사용하는 방법 ( 원격 종료 / 재부팅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