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포터블은 설치해야 실행되는 프로그램과 기능은 동일하면서, 설치 없이 제품 인증 없이 USB에 담아서 어느 컴퓨터에서든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뜻합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다운로드 프로그램 FlixGrab

 

목차

     

 

FlixGrab 다운로드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FlixGrab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FliGrab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FlixGrab 5.1.29.930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FlixGrab 실행

 

3️⃣ 그 어떤 설정도 없이 한방에 설치가 완료 됩니다.

FlixGrab 설치

 

4️⃣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여러분들이 다운로드 받고 싶은 넷플릭스 영상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FlixGrab 실행 화면

 

FlixGrab 사용 방법

 

1️⃣ Flix Grab을 실행 후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 후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설정을 적용해줍니다.

 

2️⃣ 넷플릭스 사이트에 접속 후 보고 싶은 넷플릭스 영상으로 이동해서 상단에 사이트 주소를 복사합니다.

 

3️⃣ Flix Grab 프로그램 상단에 Paste 버튼을 클릭하면 영상 다운로드 로딩이 진행되면서 로그인 팝업창이 뜨는데, 로그인을 해줍니다.

 

4️⃣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목록이 뜨고, 목록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목록 중앙에 다운로드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영상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5️⃣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왼쪽 상단에 Show output 메뉴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은 폴더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6️⃣ 파일을 실행 해보면 고화질의 영상을 재생 할 수 있습니다.

 

자막이 다운로드 안된다면?

만약 자막이 안받아지는 오류가 발생한다면 영상은 Free Nexflix Download로 컴퓨터에 저장하고 자막은 아래 넷플릭스 자막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통해 컴퓨터에 저장 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