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유튜브 영상을 화질별, 음원은 음질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Snaptube 어플을 여러분들께 소개할 까합니다. UI가 깔끔하고 직관적이여서 사용하기 쉽고, 여러분들 보고싶은 유튜브영상을 더욱 쉽게 찾아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뿐만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 틱톡 등을 포함하여 총 12개의 플랫폼에 업로드된 영상,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Snaptube 어플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Snaptube 편리한 기능 간단 설명

다양한 해상도(화질)로 다운로드

유튜브 영상을 다양한 해상도(화질)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저화질 360p ~ 고화질 1080p 화질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질의 MP3 다운로드

유튜브 뮤직 비디오를 다양한 음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인코딩 또는 플러그인이 필요하지 않고 작은 파일로 공간을 절약하고 언제든지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로 비디오 검색

키워드가 포함 된 비디오를 검색하여 여러분들이 원하는 정확한 영상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공유 기능을 통한 영상 다운로드

다운로드하려는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보고 있다면 “공유”기능을 사용하여 SnapTube로 공유를 전달하면 너무나 간단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알지 못한 새로운 영상 검색 가능

음악 또는 영화와 같은 즐겨 찾는 카테고리로 새로운 유튜브 영상를 검색 할 수 있고,  큐레이터의 추천 목록이 포함 된 새로운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다운로드 관리

비디오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 취소 또는 다시 시작이 가능 합니다.  SnapTube에서 다운로드 받은 모든 영상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없음

성가신 광고가 없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비디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Snaptube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Snaptube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Snaptube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PC로 접속했는지,  스마트폰으로 접속 했는지에 따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2가지로 나누어지집니다. 먼저 스마트폰으로 접속 했다면 빨간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곧바로 다운로드가 진행이되고, PC로 접속했다면 일반 사진 어플을 실행하여 우측 하단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팝업창이 뜨게되는데 , 팝업창 링크를 클릭하면 곧바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Snaptube 다운로드 방법

 

Snaptube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는 " 내 파일" 이라는 기본 어플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 파일을 검색하여 어플 실행 후 카테고리에서 "APK 설치파일" 항목을 누르고나서 설치파일 폴더 중에 "Download"를 눌러줍니다.

Snaptube 설치 방법 1

 

2) 다운로드 받은 어플 설치파일을 눌르면 설치 팝업창이 뜨고, 설치버튼을 누르며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완료되면 완료 팝업창이 뜨는데 "열기"버튼 또는 "완료" 버튼을 누르면 모든 설치가 끝이 납니다.

Snaptube 설치 방법 2

 

Snaptube 사용 방법

Snaptube 영상/음원 다운로드 방법

1) Snaptube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공지사항이 뜨는데 "I Agree" 버튼을 누르고, 엑셀스 허용 팝업창이 뜨면 "허용" 버튼을 눌러줍니다.

Snaptube 사용 방법 1

 

2) 보고싶은 영상을 검색하면 결과목록이 뜨는데 다운로드 받고 싶은 영상의 오른쪽에 위치한 다운로드 아이콘을 누르면 ,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고 음악은 음질별로, 영상을 화질 별로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완료 목록은 어플 첫화면에서 아래 2번째 아이콘을 누르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naptube 사용 방법 2

Snaptube 기능 간략 소개

Snaptube 기능 간략 소개

 

Snaptube 어플을 실행하면 상단에 Sub, For you, Music, Trending , Channels 등 총 5가지의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 Sub :  이 메뉴에는 유튜브 로그인 버튼이 있는데 ,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내 구독정보와 내가 자주보는 영상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For you : 이 메뉴에서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 등 Snaptube 어플을 통해 곧바로 영상 또는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접속 할 수 있고, Snaptube 자체적으로 추천하는 재밌는 영상 목록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Music : 이 메뉴에는 현 시점에 가장인기는 음악이라든가 최신곡 목록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Trending : 이 메뉴에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 유튜브 영상 목록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 Channels : 코미디 / 뷰티패션 / 스포츠 / 음악 등 여러가지 주제별로 나누어진 유튜브 채널 목록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알람 항목에 이상한게 떠있다고요?

알람을 켜보면 이상한 것들이 떠있습니다. 이 알람 항목들은 Snaptube 어플에서 지원하는 스마트폰 관리 기능으로써 스마트폰이 느려지거나 베터리가 없을때 캐쉬를 모두 삭제하여 속도를 빠르게하고, 베터리 Save 모드로 쉽게 변경 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그런데 이 알람 기능이 거슬린다면 지금부터 알람을 끄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알람 항목에 이상한게 떠있다고요?

 

Snaptube 어플을 실행 후 하단 제일 오른쪽에 위치한 "Me" 아이콘 선택 - 우측 상단에 6각형 모양의 아이콘 선택 - Tools bar 메뉴 선택 - Tools bar 오른쪽에 위치한 단추 선택 - 팝업창이 뜨면 "TURN OFF" 버튼을 눌러주면 Snaptube 스마트폰 관리 알람 기능이 꺼지게 됩니다. 

알람 항목 제거 방법

 

오늘은 유튜브 영상 화질별로, 음악 음질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SnapTube 어플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다운로드 속도 최대 5배를 높여주는 익스트림 다운로드 매니저(XDM)

무료 VPN 프로그램 " OPEN VPN " 사용법 [ 해외 5개국 이상 VPN 서버 사용 가능]

핸드폰 위치 추적 설정을 통해 내 휴대폰 찾는 방법 [ 안드로이드용 ]

무료 VPN 강력 추천!! 역대 최강의 기능을 탑재한 SoftEther VPN

무료 영상 / 오디오 / PDF 편집 사이트 [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어요 ]

윈도우 클립보드 관리 프로그램 Ditto , 최대 1000개 까지 클립보드에 저장 할 수 있어요!!

윈도우 검색 속도를 초고속으로 만들어주는 런쳐 프로그램 WOX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 개인/업무용 카톡계정 2개를 생성해보세요!

무료 원격 프로그램 LiteManager , 강력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컴퓨터 2대에 하나의 키보드 마우스를 공유하여 사용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하는 방법 [안드로이드용]

오래 된 노트북을 클라우드 파일 공유 시스템으로 만드는 방법

스마트폰 사진을 무선으로 컴퓨터에 전송하는 방법

넷플릭스 비밀코드 261 가지, 새로운 컨텐츠를 찾는데 활용해 보세요!

오래 된 컴퓨터를 웹 스트리밍 영상 서버로 만들어 활용하는 방법

내 컴퓨터에 클라우드를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연결하는 방법

추억의 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 컴퓨터로 게임하기

윈도우10 폴더에 비밀번호 설정하여 안전하게 숨기는 방법

컴퓨터로 스마트폰 어플을 실행 및 컨트롤 하는 방법 [ 키보드 마우스로 조작 가능]

스마트폰을 무선 마우스 키보드로 사용하는 방법 ( 원격 종료 / 재부팅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