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Tekken Tag Tournament)을  이제 PC에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마메 에뮬레이터(MAME emulator)덕분에 모든 컴퓨터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버전의 최고 장점은 차지하는 메모리가 65메가바이트 밖에 안 된다는 것이고, 더불어 간단히 하드디스크 폴더에 압축파일을 풀고 실행 가능한 마메를 더블 클릭한 후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마치셨다면, 에디, 진 카자마, 레이, 폴, 헤이하치, 샤오유, 브라이언 등 클래식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는 각자의 특유 기술을 가지고 있어, 이 게임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각각의 캐릭터 조종법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철권 태그 토너먼트의 그래픽은 우리가 기억하는 플레이스테이션 2 버전보다 품질이 떨어집니다.  그래픽은 철권 3와 더욱 비슷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옛 추억을 생각하며 철권 태그 토너먼트 한판 어떨까요? 

 

추억의 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 컴퓨터로 게임하기

 

철권 태그 토너먼트 다운로드 및 실행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추억의 게임 철권 태크 토너먼트 pc용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2. 최신 버전 버튼을 클릭하면 녹색 다운로드 버튼으로 변경이 됩니다. 총 용량은 65메가 정도이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압축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3. 압축을 풀고 생성된 폴더로 들어간 다음 " mame.exe " 파일을 실행하면 추억의 게임 철권 태그 토너먼트를 즐길수 있습니다.

 

철권 태그토너먼트 실행 오류가 발생한다면?

철권 태그 토너먼트를 실행했을때 내 컴퓨터에 Direct X 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 Unable to Create the Direct 3D device " 라는 메세지가 뜨게 됩니다. 이럴경우 Direct X 최신버전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다이렉트 X 최버전을 설치 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확인 할수 있습니다. 

 

철권 태그 캐릭터 물음표 제거 하는 방법

게임을 실행해보면 캐릭터 선택시 상단과 하단에 캐릭터가 오픈되어 있지 않고, 물음표로 되어있어서 특정 캐릭터를 선택 할수 가 없습니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 물음표를 없에기 위해서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압축을 해제 합니다. 

 

tektagt.rar
0.00MB

 

압축해제 후 파일을 복사해서 철권 실행 폴더 중에 nvram 폴더 안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파일있다고 덮어쓰기 하시겠습니까? 라고 팝업창이 뜨면 예 버튼을 클릭하여 덮어쓰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게임을 다시 실행해보면 물음표가 사라지고 숨겨졌던 캐릭터를 선택 할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