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제가 예전에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정말 재밌게 즐겼던 게임 다크소울 3 PC 버전을 여러분께 소개할까 합니다. 난이도가 정말 높고 컨트롤이 어려워서, 이런 비슷한 종류의 게임들을 다크소울류 게임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오래전에 나온 게임이지만 그래픽도 훌륭하고 게임 스토리 또한 걸작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다크소울 3 포스터

 

게임 세부 정보

구분 세부 정보
장르 액션, 모험
출시일 2016. 04. 12
개발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게임 다운로드 크기 19.9GB

 

시스템 요구사항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게임은 플스4/5 용과 PC판, XBOX 3개의 버전이 나와있고, 그래픽이 꽤 훌륭하기 때문에 아래 시스템요구사항 정도 되어야 게임 실행이 가능합니다.

구분 시스템 요구 사항
운영체제 Windows 7 이상
프로세서 Intel® Core™ i5 2500 3.3GHz, AMD FX-6300 3.5GHz 이상
램 ( 메모리 ) 8GB
저장 용량 25GB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GTX 750 Ti, ATI Radeon™HD 6870 이상
언어 영아, 한글

 

다크소울 3 다운로드 정보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다크소울 3를 즉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됩니다.

다크소울 3 다운로드

 

2️⃣ 용량이 19.91Gb로 워낙 크기 때문에 한번에 다운로드 받기 힘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중지했다가 다시 받을 수 있고 여러분들이 가입한 인터넷 상품의 최대 속도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강력 추천 드립니다.

 

3️⃣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후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곧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하실 분은 다운로드 버튼에 링크주소를 복사하여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에 추가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크소울 3 설치 정보

1️⃣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Setup.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2️⃣ 다크소울 3 설치 팝업창이 뜨면 키보드의  위(up) 방향키(↑) 를 누릅니다.

 

3️⃣ Install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Proceed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Next 버튼을 클릭 합니다.

 

6️⃣ Install 버튼을 클릭 합니다.

 

7️⃣ 설치가 진행되고 용량이 크기 때문에 약 10~15분 정도 소요 됩니다. 

 

8️⃣ 설치가 완료되면 Finish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설치가 종료 됩니다.

 

다크소울 3 한글판 변경 방법

다크소울 3는 영어가 기본 언어로 적용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한글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바탕화면에 생성된 다크소울3 실행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파일 위치 열기 메뉴를 클릭 하면 설치 폴더 뜨는데, steam_emu.ini 파일을 찾아서 메모장으로 파일을 열어줍니다.

 

2️⃣ 여러 설정값들이 있는데 Language 항목을 찾아서 english로 되어있는 값을 koreana 로 변경을 하고 저장하면 한글 설정이 완료 됩니다.

 

다크소울 3 실행화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