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IDM 프로그램 사용이 안되다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IDM 프로그램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까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IDM 프로그램 정식 라이센스 적용하는 방법

 

 

1. IDM을 영구적으로 사용 할수 있는 크랙 파일을 아래 첨부해 놓았으니 다운로드 받습니다.

IDMForAny 파일 다운로드

 

2. 압축 해제 하면 "이미지 압축해제.bat" 파일을 실행합니다.

 

3. Windows PC 보호가 켜져 있으면 실행 차단 화면이 뜰수 있는데 , "추가정보" 클릭 후 "실행"버튼을 클릭하면됩니다.

 

4. 또하나의 압축 폴더가 보일 건데요!! 이것도 압축을 해제합니다.

 

5. 압축을 해제하면 IDM 모든 버전 크랙 이라는 폴더가 생성되고 안으로 들어가보면 패치파일 1개와 크랙 실행파일 1개가 보입니다.

 

6. 2개의 파일을 IDM 폴더 안에 복사 붙여넣기를 해주세요!!

 

7. 먼저 " IDM 6.patch 21.exe 파일을 실행한 후 패치 버튼을 실행합니다. (IDM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으면 패치가 안되니 종료 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

제 블로그에서 IDM 프로그램 다운 받아 설치하신 분들은 패치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8. "IDM Crack For any Latest Version.exe" 파일 실행 후 패치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9. First Name, Last Name 넣으라고 하는데 아무거나 넣으시면됩니다.

 

10. "Patch Done" 이라는 메세지가 뜨면 크랙 적용이 완료된 것입니다.

 

11. 짠~ 정식사용자로 등록되어 평생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 저는 이름을 Michel Kim으로 등록하였습니다. )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설명을 읽어보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PC만 가능]

네이버 tv, 유튜브, 웨이브 등등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업체들이 많은데요!! 이런곳에서 영상을 보다보면 소장하고 싶은 영화 또는 드라마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럴때 마다 "IDM" 이라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