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토렌트를 이용해 최신영화 드라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순서는 "토렌트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 후 "최신영화 검색하여 다운로드 하는 방법" 순서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목차

     

 

토렌트 설치하는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토렌트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 합니다. ( 바이러스 프로그램 아니에요!! )

uTorrent 설치파일 다운로드

 

2.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3.  Next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Agree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기본적으로 "Install McAfee WebAdvisor" 에 체크가되어 있는데 체크 해제 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체크 해제 않하고 설치 시 McAfee 라는 백신이 자동 설치됩니다. 반드시 체크 해제 후 설치 진행합니다.

 

5. "Decline" 버튼을 클릭합니다. "Accept" 누르시면 Avast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설치 됩니다. 반드시 "Decline" 버튼 클릭하세요!!

 

 

6. 이제부터는 그냥 생각도 하지말고 Next 버튼 2번 클릭한 다음 Finish 버튼 클릭 하면 됩니다.

 

7. 이 화면이 뜬다면 설치가 완료된 것입니다.!!! 

 

최신영화 검색 후 다운로드 받는 방법

 

토렌트가 설치되었다면 이제 최신 영화를 검색 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최신영화라는 것은 개봉중인 영화를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개봉이 끝나고 IPTV로 출시된 영화들을 최신영화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예외적으로 다른나라에 이미 개봉되어 DVD 까지 나온 영화가 우리나라에 개봉 했을 경우에는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한가지 예를 들자면 제가 반도와 테넷이라는 영화를 검색 했습니다. 테넷 영화 아래에 보면 "예매하기" 버튼밖에 없는데  반도 영화 기본정보 아래에 보면 "바로보기"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즉, 이 버튼이 있는 영화들은 토렌트로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테넷 영화는 아직 개봉중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받을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월드워 Z" 라는 영화를 검색하여 토렌트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Google에 접속합니다. 다른 포탈사이트 안됩니다. 오직 구글 포탈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2.  구글에 "월드워Z 토렌트" 라고 검색합니다. 그럼 검색 결과가 상당히 많이 나오네요!!  제목 제일 뒤에 보시면 토렌트 사이트 이름이 나옵니다. 이렇게 토렌트 사이트 이름이 있는 것만 클릭합니다. 저는 첫번째 사이트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3.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이런 화면이 나오네요!! 보통은 영화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토렌트 파일과 자막 파일이 있습니다. ( 영화를 토렌트로 다운로드 받으면 그 안에 자막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 영화 토렌트 파일을 클릭 합니다.

 

4. 토렌트 파일이 다운로드 받아지면 클릭하여 실행 합니다.

 

 

5.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저장경로를 선택해 주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상태에 다운중 이라고 뜨는데요!! 이게 100% 될때까지 기다립니다. 용량이 큰 영화면 좀 오래 걸릴수도 있습니다. 

 

7.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상태가 "배포중"으로 변경이 됩니다. 이 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8.  삭제버튼을 클릭하면 토렌트 지우겠냐고 물어보는데 "예"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만약 배포중 상태로 냅두게 되면 다른사람들이 여러분의 파일을 다운받으면서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반드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삭제하세요!!

 

 

9. 다운로드 받은 영화파일을 실행해해서 잘 감상하시면 됩니다.  

 

모든 영화나 드라마 제목 뒤에 토렌트를 붙이면 왠만한건 다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오래된 영화는 찾기가 힘들수도 있다는 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끝.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컨텐츠

 

 

다운로드 막혀있는 스트리밍 동영상 내려받기 끝판왕 "Hitomi Downloader"

막혀있는 스트리밍 동영상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해도 되지만 속도가 느려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myuncle-mrahn.tistory.com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매우 간단한 방법)

그 어떤 프로그램 설치 없이 키보드 1번,  마우스 1번 클릭만으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할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지금부터 내가 가지고 싶은 유튜브영상 정~~~말 쉽게 다운로드 받는 방

myuncle-mrahn.tistory.com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 PC만 가능]

네이버 tv, 유튜브, 웨이브 등등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는 업체들이 많은데요!! 이런곳에서 영상을 보다보면 소장하고 싶은 영화 또는 드라마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럴때 마다 "IDM" 이라

myuncle-mrahn.tistory.com

 

 

유튜브 동영상 MP3 다운로드 프로그램 어플 추천 ( 안드로이드만 가능)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MP3 다운로드를 쉽게 지원해주는 프로그램 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멜론이라든가 기타 유료 음원 APP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듣는 음악만 듣기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