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횟수 제한 해제하는 방법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더로 가장유명한 프로그램이 4K Video Downloader가 아닌가 싶습니다. 간단하게 링크만 복사하면 스트리밍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부터 설치, 사용방법 , 다운로수 횟수 제한 해제하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할수 있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바로가기

 

2. 4K 비디오 다운로드 항목 아래에 본인의 운영체제 버전에 맞게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3. 설치파일을 실행해서 라이센스 동의란에 체크 후 인스톨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되는데,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컴퓨터를 재부팅하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사실 재부팅 안해도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Close 버튼을 클릭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 사용방법

 

1.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유튜브를 예로 들면 시청할 영상을 클릭 후 영상이 재생되면 사이트창에 입력되어 있는 사이트 주소를 복사한 후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에서 링크복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영상 사이트 주소를 분석 후 다운로드 클립 팝업창이 뜨면 화질 및 영상 포맷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3. 다운로드 진행이 완료되면 다운로드 완료된 항목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폴더에서 보기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은 영상 파일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횟수 제한

 

4K Video Downloader의 단점이라면 무료버전의 경우에는 일일 다운로드 횟수가 제한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제일 아래 일일 다운로드 횟가 나와있고 1번 다운로드 받을 때 마다 1씩 줄어들게 됩니다.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무제한 받는 방법

 

하루에 30번 이상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일은 거의 없지만 혹시나 30번 이상 영상을 다운로드 받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면 횟수에 상관없이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키보드 "윈도우 키 + R키"를 동시에 눌러서 실행창을 띄웁니다.

 

2.  실행창을 띄운 후 텍스트창에 " regedit " 명령어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아래 경로를 따라 Limits 라는 폴더를 열어보시면 " dayDownloadcount " 레지스트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HKEY_CURRENT_USER\SOFTWARE\4kdownload.com\4K Video Downloader\Limits

 

4.  " dayDownloadcount " 를 실행해 보시면 값데이터에 숫자가 들어가 있을 건데, 이 숫자가 여러분들이 영상을 다운로드 받은 횟수 입니다. 이 부분을 " 0 "으로 입력 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사용한 횟수가 초기화 됩니다.

 

5. 프로그램이 실행된 상태에서 해도 문제없이 곧바로 다운로드 횟수가 초기화 되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제 다운로드 받고 싶은 영상을 마음껏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레지스트리 편집이 귀찮다면?

매번 다운로드 횟수가 30번을 초과 할 때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에 가서 설정하는것이 귀찮다면 간단하게 초기화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dayDownloadCount" 레지스트리 데이터 값을 " 0 "으로 만들어놓은 상태에서 클릭을 한번 한 후 레지스트리 편집기 왼쪽 상단에 파일 메뉴에서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저장할 위치를 지정한 후 파일이름을 똑같이 " dayDownloadCount " 라고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방금 생성한 파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 다운로드 횟수가 초기화 됩니다. 즉,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횟수를 30번 초과 할 때 마다 방금 생성한 파일만 클릭하면 다운로드 횟수가 초기화 되는 것입니다. 매우 간단하죠?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영상

 

오늘은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부터 설치 , 다운로드 횟수 초기화 까지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