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소개 할 " Ant Download Manager Pro 2.1"은 초고속으로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및 사용하는 방법에는 기술적이거나 복잡한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깔끔한 레이아웃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하고 쉬운 다운로드 옵션을 사용 할수 있고, 이런 옵션을 통해 사용자는 동시에 여러개의 영상 또는 오디오를 다운로드 할수 있고,  다운로드 예약 기능과 영상 파일을 MP3 오디오 파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력한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다운로드 오류를 자동으로 처리하고,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에서 복구하고, 서버 응답 지연시 다시 연결하고, 연결 손실, 네트워크 문제, 컴퓨터 종료 또는 예상치 못한 정전으로 인해 중단 된 다운로드를 재개하는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브라우저 통합을 통해 사용자가 MS 익스플로러, MS 엣지 ,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등 많이 사용하는 브라우저와 통합 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 편의성이 좋습니다. 기타 주요 기능으로는 다국어 지원, 다운로드 카테고리, 다운로드 로그, 다운로드 속도의 우선 순위 및 변경, 작업 스케줄러, 다운로드 완료시 바이러스 방지 등이 있습니다. 이런 많은 기능을 포함하는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에 대해 좀더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기능

1) 인터넷에서 고속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강력한 프로그램 입니다.

2) 인터넷에서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리밍 콘텐츠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3) 다운로드 오류를 자동으로 처리하고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에서 복구 가능 합니다.

4) 연결 끊김, 네트워크 문제 등으로 인해 중단 된 다운로드를 재개 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브라우저 Chrome, IE 및 Firefox에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간편하게 사용 가능 합니다.

7) 비디오 파일에서 오디오 트랙을 추출하여 MP3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설치파일 정보

1) 소프트웨어 이름 : Ant Download Manager Pro

2) 소프트웨어 파일 이름 : Ant_Download_Manager_Pro_2.1.1_Build_76117_Multilingual.rar

3) 파일 크기 : 43 MB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시스템 요구 사항

1) 운영 체제 : Windows XP / Vista / 7 / 8 / 8.1 / 10

2) 여유 하드 디스크 공간 : 최소 여유 HDD 150MB

3) 설치된 메모리 : 최소 RAM 512MB

4) 프로세서 : Intel Core i3 이상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 다운로드 방법

①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에 접속합니다.

"앤드 다운로드" 매니저 다운로드 바로가기


 

②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후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려서 다운로드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 다운로드 버튼 위에 v2.1 버전이라고 되어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③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Click here"를 눌러서 프로그램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설치 전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중지

간혹 바이러스가 아님에도 바이러스로 인식하고 설치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경우가있어서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을 중지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특정 백신을 사용하고 있다면, 사용하고있는 백신에서 실시간 감시를 잠시 중지 하시기 바랍니다. )

 

① 우측 하단 말풍선 모양 클릭 - 모든설정 클릭 - 업데이트 및 보안 항목 클릭 합니다.

 

② Windows 보안 메뉴 클릭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클릭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항목 아래에 위치한 "설정관리" 메뉴 클릭 합니다.

 

③ 실시간 보호 항목 아래에 위치한 "켬" 이라고 되어있는 글자 오른쪽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 보호 기능이 꺼지게 됩니다.

 

3. 압축 해제 및 설치 방법

① 다운로드 받은 압축 파일을 실행하면 암호를 입력하라고 뜨는데 " 123 "을 입력하고 압축을 해제 합니다. 

 

② AntDM.exe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 합니다. 

 

③ 아래 설치 이미지를 따라서 옵션을 선택해주시고 설치를 완료 합니다.

 

④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4. 제품 인증

①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실행파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 파일 위치 열기" 메뉴를 클릭 하면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가 설치된 폴더로 이동합니다. 

 

②  윈도우 오른쪽 하단에 "숨겨진 응용 프로그램" 버튼을 눌러서 실행중인 앤트 다운로더 매니저 프로그램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끝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 합니다.

 

③ 다운로드 받아 압축해제 한 폴더 - Crack 폴더로 들어간다음 "AntDM.exe 파일을 앤트 다운로더 매니저 설치 폴더에 복사 붙여넣기 합니다. 

 

④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면 "이 제품은 30일 후 만료되는 평가 버전입니다." 라는 문구가 사라지고 "등록 안됨" 에서 "등록자"로 변경 된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제품 인증이 완료 되었습니다. 

 

앤트 다운로드 매니저 사용방법 

 

주의 사항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하면 제품인증이 풀리기 떄문에 절대 업데이트를 하면 안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