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광고가 거의 없는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5가지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사이트에서는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거나 오디오 파일로 변환하여 컴퓨터에 저장 할 수 있고,  광고가 거의 없어서 쾌적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2conv.com

2conv.com

2conv.com 에서는 유튜브 사이트주소를 복사하여  해당 사이트 비디오링크 입력창에 붙여넣은 후 단 두번의 클릭으로 유튜브 영상을 MP4 파일로 다운로드 받거나 MP3 오디오 파일로 변환하여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저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편리하게 유튜브 사이트 링크에서 youtube 앞에 " ll "(영어 L 2개)를 붙여주시면 곧바로 2conv.com 사이트로 이동되어 영상 또는 오디오를 즉시 변환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만약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도 귀찮다 라고 하신다면 2conv.com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하지 않고도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불필요
접속가능 기기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결제  불필요
변환 종류  영상 - MP4 , AVI  /  오디오 - MP3
지원 사이트  유튜브, 틱톡

 

2Conv.com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2conv.com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conv.com 사이트 바로가기

 

OnlineVideoConverter

OnlineVideoConverter

OnlineVideoConverter는 유튜브 링크를 복사하여 해당 사이트에 링크를 입력만 하면 영상과 오디오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사이트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 외 12개 사이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 보시면 지원 가능한 여러 사이트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불필요
접속가능 기기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결제  불필요
변환 종류  영상 - MP4 / 오디오 - MP3, AAC, OGG, M4A, FLAC, WAV
지원 사이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 외 12개 사이트

 

OnlineVideoConverter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OnlineVideoConverter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Y2mate.com

Y2mate.com

Y2mate는 유튜브 영상 링크를 복사하여  해당 사이트 링크 입력 창에 붙여넣으면 MP4 영상파일 또는 MP3 오디오 파일로 변경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MP4 영상 파일의 경우 해상도를 직접 지정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편리하게 유튜브 영상 사이트 링크에서 youtube 라고 되어 있는 부분 뒷쪽에 PP 라고 입력을 해주시면 해당영상이 곧바로 y2mate.com 사이트에 영상 또는 오디오 파일로 변환되어 좀 더 편리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만약 여러분들이 이 사이트에 접속 하는것도 귀찮다면 Y2mate.com에서 제공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도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불필요
접속가능 기기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결제  불필요
변환 종류  영상     - MP4, M4V, 3GP, WMV, FLV,  WEBM / 오디오 - MP3
지원 사이트  유튜브, 페이스북, 데일리모션, Youku

 

Y2mate.com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Y2mate.com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FLVTO

FLVTO

FLVTO도 유튜브 영상 링크를 복사 후 해당 사이트의 링크 입력 부분에 붙여넣기 후 변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MP3 또는 MP4 파일로 변환하여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다운로드 링크를 메일로 전송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좀더 편리하게 유튜브 영상 사이트 링크에서 yutube 앞에 " fl "을 입력하면 FLVTO 사이트로 곧바로 이동되고 해당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이 사이트에 접속 하는것도 귀찮다면 FLVTO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도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불필요
접속가능 기기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결제  불필요
변환 종류  영상 - MP4, AVI / 오디오 - MP3
지원 사이트  유튜브 외 대부분의 영상 사이트

 

FLVTO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FLVTO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Converto

Converto

Converto는 유튜브 영상 링크를 복사하여 해당 사이트의 URL 입력부분에 붙여넣기를 하면 MP3 또는 MP4 형식으로 다운로드 하거나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기전에 MP3 오디오 파일의 경우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일명, ID3 태그를 수정하거나, 자르고 싶은 부분을 선택하는 등의 수정을 할 수 있고 , MP4 영상 파일의 경우 동영상 해상도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이 사이트에 접속 하는것도 귀찮다면 Converto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도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불필요
접속가능 기기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결제  불필요
변환 종류  영상 - MP4 / 오디오 - MP3
지원 사이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Converto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Converto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광고가 거의 없는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 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