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 브라우저입니다. 시스템 리소스를 많이 낭비하는 브라우저임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거의 모든 기능이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 할수 있기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너무 많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면 확장 프로그램 자체가 소비하는 시스템 리소스가 너무 많아져서 브라우저에 렉이걸리며 멈출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2021년 최고의 크롬 확장프로그램 6가지를 추천 할까 합니다. 오늘 소개 할 확장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이며 Windows , MAC 및 Linux에서 작동하며  불필요한 확장프로그램은 삭제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2021년 최고의 크롬 확장 프로그램 6가지 추천

 

목차

     

 

Bitwarden (비밀번호 관리)

Bitewarden 은 내가 접속하는 모든 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해주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폰 어플로도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컴퓨터, 스마트폰, 테블릿 등 기기 종류에 상관없이 설치가 가능 합니다. 로그인을 해야하는 모든 사이트에 동기화되고,  AES-256 비트 암호화, 솔티드 해싱 및 PBKDF2 SHA-256으로 암호와 되어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그리고 암호를 신규 생성하거나 변경 할때 마다 암호를 생각 할 필요없이 Bitwarden 암호 생성기를 통해 누구도 해킹할 수 없는 강력한 조합의 암호를 생성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라우저를 재시작 할경우 마스터 비밀번호를 입력 하지 않으면 해당 기능을 사용 할수 없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내 컴퓨터를 사용하더라도 안전하게 계정정보를 보호 할수 있습니다.  한번만 설정을 해놓으시면 아이디와 암호를 까먹어서 새로 찾아야 하는 귀찮은 상황을 예방 할수 있습니다. 

 

Bitwarden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Bitwarden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어플은 아이폰 앱스토어, 갤럭시폰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 할수 있습니다.)

Bitwarden 크롬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Tab Wrangler (탭 관리)

Tab Wrangler는 인터넷을 하면서 열린 여러개의 브라우저 탭을 자동으로 닫아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너무 많은 브라우저 탭을 띄어놓고 인터넷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 할것 같은데요!!  브라우저 탭을 자동으로 닫는데는 조건을 입력 할수 있습니다. "5분이 지난 브라우저 탭은 자동으로 닫는다" " 브라우저 탭이 5개가 넘어가면 자동으로 닫는다" "특정 사이트URL이 포함되면 자동으로 닫는다" 등 사용자 마음데로 조건을 입력하고, 그 조건에 해당되면 브라우저 탭이 자동으로 닫히게 됩니다. 물론 자동으로 닫힌 브라우저 탭은 Tab Wrangler에 저장되어 있다가 내가 필요 할 경우 다시 열어볼수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많이 켜놓고 정리가 안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Tab Wrangler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Tab Wrangler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Tab Wrangler 크롬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Adblock Plus ( 광고 차단 )

Adblock Plus은 크롬브라우저에서 특정 웹사이트에 접속 했을 때 인터넷 광고를 모두 차단해주는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별다른 설정없이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기만하면 동영상 광고 및 배너, 팝업 광고 등 광고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광고를 차단해주고, 광고에 숨길 수 있는 악성 바이러스나 멀웨어 또한 차단해줍니다.  그리고 영상, 이미지가 포함된 광고가 차단되면서 인터넷 브라우징 속도 자체가 빨라지게 됩니다. 광고없는 쾌적한 인터넷 서핑을 즐기고 싶다면 Adblock Plus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추천 드립니다.

 

Adblock Plus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Adblock Plus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Adblock Plus 크롬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Evernote Web Clipper ( 필요한 자료 관리 )

Evernote Web Clipper는 여러분들이 인터넷을 활용해서 자료를 검색해서 찾은 정보를 스크랩 형식에 따라 간단하게 필요한 부분만 캡쳐여 에버노트 웹 클리퍼에 저장 할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보통은 내가 필요로 하는 정보의 일부가 인터넷 브라우저 탭에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브라우저 탭을 열어두지만, Evernote Web Clipper를 사용하면 내가 필요로 하는 정보만 가져와서 저장 할수 있기 때문에 좀더 효율적으로 자료를 정리 할 수 있고, 지저분하게 많은 인터넷 브라우저 탭을 열어 둘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자료를 많이 수집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Evernote Web Clipper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Evernote Web Clipper 크롬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Ghostery ( 광고 차단 )

Ghostery는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광고를 차단하고, 추적기를 중지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해 줍니다. Ghostery 확장 프로그램에는 향상된 추적 방지, 광고 차단 및 스마트 차단 기능 그리고 여러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중 최초로 AI 기반 추적 방지 기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징을 느리게 만드는 무거운 광고들이 모두 차단되기 때문에 웹 브라우징 속도가 정말 빨라집니다.  쾌적하고 빠르게  인터넷 서핑을 하고 싶다면 Adblock Plus와 함께 이 확장 프로그램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Ghostery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Ghostery 크롬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FoxClocks

foxClocks은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용 확장 프로그램으로, 브라우저 하단에 작은 시계를 추가하여 세계 시간 또는 현지 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유용한 시간 형식을 사용자가 직접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형식을 만들수 있습니다.  확장프로그램  FoxClocks 아이콘을 클릭하면 현재 웹 페이지에서 나가지 않고도 세계 시계를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상태 표시줄이 일부 웹 페이지 표시에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 옵션 페이지에서 완전히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확장 프로그램 Zone Picker 트리를 사용하면 국가, 지역 또는 도시별로 세계의 거의 모든 시간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의 시간을 확인해야 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FoxClocks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FoxClocks 크롬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