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컴퓨터 화면 녹화 녹음 프로그램 ApowerRec Potable 버전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참고로 포터블은 설치해야 실행되는 프로그램과 기능은 동일하면서, 설치 없이 제품 인증 없이 USB에 담아서 어느 컴퓨터에서든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뜻합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화면 녹화 녹음 프로그램 ApowerREC Potable

 

목차

     

 

Apower REC Potable 다운로드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ApowerREC Potable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Apower REC 1.5 포터블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ApowerRECPotable.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Apower REC 다운로드 실행

 

3️⃣ 설치 없이, 제품인증 없이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모든 메뉴가 영어로 되어있지만 사용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문제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Apower REC 다운로드 실행화면

 

4️⃣  포터블 프로그램이라 필수적으로 영상 촬영 후 저장되는 폴더 경로를 설정해주어야 합니다. 프로그램 우측 상단에 위치한 " Settings - Output folder "까지 설정을 완료하고 나면 모든 설치가 완료 됩니다.

Apower REC 영상 저장 경로 설정

 

Apower REC 주요 기능

컴퓨터 녹화 기능

컴퓨터 화면의 작업 내역을 녹화 합니다.

컴퓨터 녹화 기능

 

웹캠 녹화 기능

웹캠만 녹화하거나 화면과 함께 웹캠을 녹화합니다.

웹캠 녹화 기능

 

오디오 녹음 기능

시스템 사운드와 마이크를 녹음합니다.

오디오 녹음 기능

 

주석 추가 기능

텍스트, 선, 화살표 및 기타 실시간 편집 작업을 추가합니다.

주석 추가 기능

 

편집 기능

비디오 길이를 자르고 워터마크 및 기타 고급 편집을 추가합니다.

편집 기능

 

예약녹화 기능

예약된 녹화 작업을 생성하여 특정 시간에 PC 화면 \ 웹캠을 자동으로 녹화하고 녹화 시작 및 중지 시간을 원하는 대로 설정합니다.

예약녹화 기능

 

줌 녹화 기능

기본 단축키 F10을 사용하여 화면 녹화 중 특정 부분을 확대하여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싶은 녹화 내용을 확대합니다.

 

 

줌 녹화 기능

 

스포트라이트 녹화 기능

기본 단축키 F4를 사용하여 녹화된 화면의 특정 부분을 강조하고 화면 녹화 세부 사항을 강조 표시합니다.

스포트라이트 녹화 기능

 

특정 프로그램 녹화기능

특정 창이나 프로그램만 녹화하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더라도 녹화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특정 프로그램 녹화기능

 

ApowerREC 구매 정보

오늘은 ApowerREC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ApowerREC를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ApowerREC 구매 정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