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노이즈가 많이 껴있고 낮은 화질의 이미지를 개선해주는 토파즈 디노이즈 AI 포터블 버전을 소개할까 합니다. Denoise AI는 이름 그대로 AI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사진에서 보존하려는 디테일과 사진 전체를 분석해서 파악한 노이즈 패턴을 구분해 사진의 부분마다 최적화된 노이즈 제거 설정을 적용합니다.  초점이 맞지 않아서 조밀한 디테일이 없는 피사체의 배경에는 큰 반경, 높은 강도를 적용하고, 피부나 섬유 등에는 미세한 표면 질감을 표현할 수 있게 작은 반경, 중간 강도를 적용하는 식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게 노이즈를 제거하고 화질을 높여 줍니다. 참고로 포터블은 설치하여 실행하는 프로그램과 기능은 동일하면서, 설치 없이 제품 인증 없이 USB에 담아서 어느 컴퓨터에서든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뜻합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파즈 디노이즈 AI 포터블 무료 다운로드

 

목차

     

 

Topaz DeNoise AI 무료 다운로드

 

1️⃣ 아래 토파즈 디노이즈 AI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Topaz DeNoise AI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TopazDeNoiseAIPotable.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3️⃣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특유의 로고가 뜨면서 프로그램 로딩이 진행됩니다.

 

4️⃣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노이즈가 껴있고 화질이 낮은 이미지를 DeNoise AI 프로그램을 통해 화질 개선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Topaz DeNoise AI 사용방법

1️⃣ 프로그램 실행 후 노이즈를 제거 할 사진을 프로그램에 드래그앤드랍 해줍니다.

Topaz DeNoise AI 사용방법 1

 

2️⃣ 이미지가 로딩되면서 자동으로 딥러닝 기술을 이용한 화질 개선이 진행됩니다. 중아에 막대선을 왼쪽으로 이동시켜주시면 변경 전 / 변경 후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화질 개선이 좀 부족하다 생각이 들면 오른쪽에 Setting 항목에 Remove Noise , Enhance Sharpness 항목의 수치를 조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100이 최대치이며 숫자가 높을 수록 좀 더 깨끗한 이미지 결과물을 확인 할 수 있으나 사진의 디테일이 살지 못하기 때문에 이미지를 보면서 수치를 조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오른쪽 하단에 Save Image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Topaz DeNoise AI 사용방법 2

 

3️⃣ 확실히 원본 사진에 비해 노이즈가 제거 되어 매끄럽게 표현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opaz DeNoise AI 사용방법 3

 

4️⃣ 실제 결과물을 보면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화질이 좋지 않은 이미지를 좀 더 좋게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Topaz DeNoise AI 프로그램을 사용 하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Topaz DeNoise AI 결과물

 

Topaz DeNoise AI 구매 정보

오늘은 Topaz DeNoise AI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Topaz DeNoise AI를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