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희 어린 조카가 요즘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같은 FPS 게임에 푹 빠져있다는 소식을 듣고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선물로 주려고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결과는 아주 만족스러웠는데요!!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어떤 제품인지 한번 같이 살펴 보시죠!!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언박싱

 

회사로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박스가 좀 많이 크네요!!

 

박스 안에 내용물이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다 뜯어보니 이야~ 요즘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패키지는 "이렇게 멋지게 파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장상자부터 멋지네요 

게임을 좋아한다면 어린 아이들이 뻑가게 좋아할 것 같습니다.

 

교환 환불 스티커를 과감하게 칼로 잘라줍니다.

이 스티커를 자르거나 떼면,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박스를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제가 다 기대되네요!!

 

짜잔!!! 또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정말 꼼꼼하게 포장을 하네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포장을 떼면 짠!!!

멋진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가 보입니다.

 

일단 키보드는 연결을 해봐야 알겠지만 멋있습니다. 

트랜스포머 처럼 로봇으로 변신할것 같네요

 

헤드셋도 빨간색으로 깔맞춤 했네요!! ㅋㅋ 

 

마우스도 트랜스포머 마냥 로봇으로 변신을 해도 이상하게 없을 것 같습니다.

 

포장을 다시 하고 귀여운 조카 집으로 쫄레 쫄레 가서 설치를 해줍니다.

먼저 마우스 패드 깔아줍니다. 

 

패드 위에 잠시 헤드셋을 올려놓구요!!!

( 조카 눈이 반짝반짝 빛납니다. )

 

마우스를 먼저 연결 합니다.

아 조카가 옆에서 마우스 한번 잡아보자고 난리를 쳐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하였습니다. ㅠㅠ 

뭐 이렇게 불빛이 나오니까 좋은가 봅니다 .ㅋㅋ 

 

그리고 제가생각하기엔 오늘의 주인공!!

키보드!!

키보드는 제가 봐도 멋있네요!! 불빛이 번쩍번쩍 빛납니다.

외관도 멋지지만 일단 키감이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키보드 마우스 설치가 끝 나자 마자!!

조카는 오버워치 해야 한다며 "삼촌 집에 가" 라고 이야기하네요 ㅋㅋ 

촤하하하~~ 조카에게 당한것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좋아하는 모습 보니까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

 

제 조카가 만족스러워 했던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셋트 상세한 스펙을 확인해 보시죠!!

 

  ReDregon WaveImpact S103 게이밍 패키지

 

구성품 먼저 보겠습니다.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 패드, 헤드셋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마디로 게임을 위한 게이밍 패키지 입니다.

 

그리고 이 가격이 47,360원 입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조카 선물로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딱 좋은것 같습니다.

 

각 키보드, 마우스에 게임에 최적화 된 기능들이 많다고 하는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보드 

 

1. 레드 LED 빽라이트 4단계 밝기 조절

레드 LED 빽라이트를 채택해서 사용자의 눈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연출이 가능하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4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2. 19개 동시 입력키 지원

19개 키를 동시에 눌러도 모두 입력이 가능한 동시 입력키  기술지원으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3. 멀티미디어 기능

총 12개의 멀티미디어 키를 제공하여 번거로움 없이 키하나로 오디오와 멀티미디어를 컨트롤 할수 있습니다.

 

3. [W] [A] [S] [D] 화살표 방향키 전환

FPS, MMORPG 유저를 위해 W,A,S,D 키를 화살표 방향키로 전환 할 수 있도록 하여 편리함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마우스

 

1. DPI에 따른 컬러 변경

800 , 1200 , 1600 , 2400, 7200 DPI 조절에 따라 레드, 블루, 그린, 퍼플, 옐로우 색상으로 변경 되어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2. 인체공학적 디자인

뛰어난 그립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의 피로감과 통증이 덜합니다.

 

3. 마우스 소프트웨어

마우스 DPI, 마우스 감도, 스크롤 스피드, 더블클릭 스피드, LED 라이트닝 조절, 바닥 세팅 스위치를 변경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지원으로 최상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펙 정보

 

재구매의사 95%

게임하는 친구, 동생, 조카에게 선물해 주면 아주 좋아 할것 같습니다.

가성비 최고 레드드래곤 임팩트웨이브 강추 드립니다.